O님: 좋아하는 연예인한테 손편지를 쓰고 싶은데 편지랑 선물 보내면 소속사가 중간에서 안 막고 바로 전달해줄까요? 그 연예인이 편지를 많이 받을텐데 받으면 다 읽어볼까요?

어이쿠.......... 첫 카드부터 5소드.... 

예상하시는대로 소속사에서 중간에서 막고 거를 것 같습니다. 전달만 된다면 읽기는 할 것 같은데 대신에 그 전에 소속사에서 한번 내용물을 훑어보기는 할 듯 합니다(5소드-정의). 아니면 선물이나 손편지나 둘 중 하나는 걸러진 다음에 전달이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어쨌거나 전달은 되지만 질문자분이 보낸 온전한 상태는 아닐거라고 보입니다.

인기가 많고 연륜이 쌓인 사람 같네요 황제카드면... 




Posted by Lumia
:

k님: 남자분은 제게 호감은 있는듯 하나... 제가 객관적으로 판단을 내릴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인간적인 호감인지 특별한건지 헷갈려요. 다른분보다 저를 잘 챙겨주시긴 한데 그 이상의 무엇은 없어요. 이 분이 저를 좋아하는지..그 분과 저의 관계가 발전가능한지 입니다ㅜㅜ

확실히 질문자분에게 특별한 호감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9펜타클은 웬간해서는 마음을 잘 열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감정이 있어도 쉽게 표현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힘). 여러가지로 더 좋아하는 게 질문자분에게 시간이나 감정이나 물질적으로 이득인지 따져보실 필요도 있다고 보입니다(10펜타클-7펜타클). 관계가 에이스펜타클이면 그래도 긍정적이기는 합니다마는...

Posted by Lumia
:

f님: 대시하고 싶은 남자가 있는데 이 사람한테 지금 애인이나 썸녀가 있는지 알고 싶어요~

헛웃음.....

예전에도 다른분이 하셨던 같은 질문에 똑같이 나왔었는데.... 전부 여성을 나타내는 카드가... 네 아무래도 애인이 있는 분 같군요...

Posted by Lumia
:

1234님: 새 직장에서 약간 경솔하게 처신해서 사수가 제게 실망한 듯합니다. 그래서 오후에 죄송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는데 사수가 그 메시지에는 답을 하지 않고 그냥 다른업무 이야기로 넘어가버려서 관련 이야기를 더 나눠볼 타이밍도 놓쳤습니다. 앞으로 이 사수와의 관계를 어찌 풀어가면 좋을지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흠.... 그냥 없던일로 하고 넘어가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fool). 어차피 끝난 일이니까요(10소드). 쿨한척 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킹컵). 정치력도 있고 그만큼 멘탈도 있는 분이니 너무 그렇게까지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같이 일하는 것에서 평균이상의 결과물만 보여주면 될 것 같네요(킹펜타클, 퀸펜타클). 아니면, 이 직장에서 이 사수에 대해 오래 봐 온 분이 계시다면 그분에게 몰래 어떻게 대하면 좋을지 자문을 구하는 것도 방법이기는 합니다마는(킹완드-킹펜타클-킹컵), 굳이 그렇게까지... 는 안 하셔도 관계에 크게 문제가 생기진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