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소개받은분이 계신데요. 처음에는 별 호감 없었는데 비슷항 부분도 많고 제가 약간 선비 같은 분을 좋아하는지라 다른 분처럼 막 들이대지 않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상대편도 호감은 있어 보였구요... 그런데 이건 대시를 조심스럽게 하는걸 넘어서서 저에게 별 관심이 없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자는 말씀도 안하시고 이건 이분 성향인가요 아님 저에게 관심이 없는 걸까요? 저희는 잘 될 수 있을까요??


아... 굳이 친해지려는 노력을 할만큼의 호감이 잘 안 생겼나봅니다...(매달린사람-5컵). 질문자분이 그렇다고 더 뭔가 할 수 있는 방법이 별로 없습니다...(8소드). 퀸완드가 물론 약간 변덕스러움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서도, 관계의 탑 카드와 상대방 속마음 5컵이 연결된다고 친다면, 그냥 뭔가 아주 갑작스러운 계기(행동이든 사소한 대화내용이든)가 이분에게 '아 이건 나랑 안맞는데...'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듯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G님: 최근 갑자기 먼저 웃으면서 볼때마다 인사하고, 말거는분이 있는데, 저에게 어떤 마음인가요? 친구하고 싶다? 이성적 호감? 원래 성격인가요? 너무 자주 인사를 하니 궁금하네요, 다른분들에게도 그러나 확인이 안되니, 그런부분도 있구요

음..................... 일단 0번인 fool카드가 처음부터 나오는 걸 보면... 의도도 없고... 관심이 있어서라기보다는 그냥 호기심? 질문자분이 인사받고 처음에 보인 반응이 이분에게 뭔가 자극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어쩌면 유일하게 인사를 잘 받아주는 사람이 질문자분이 아닐까 하는 리딩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약간 에너지가 과한 측면이 있네요;; 다른 분들에게도 그럴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료상담이긴 하지만 질문내용에 비해 카드가 이상해서 켈틱도 뽑아봤는데... 일단 이성적인 관심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작년 7월에 헤어진 전남친에게 연락을 해보려고합니다 답장이 올까요? 그 사람은 지금 저에대해 어떤 마음일까요? 재회할수 있을까요?

아니요.... 답장은 안올 것 같습니다(심판). 심판카드에 세계카드... 그냥 정말 깔끔하게 완결이 난 관계로 보입니다. 상대방도 그냥 새출발 하고 싶어하는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구요(에이스완드). 질문자분이 연락을 하면 굉장히 냉정하게 대할거라고 여겨집니다(킹컵). 괜한 패배감과 오기만 생길 것 같으니 하지 않으시는 게 낫다고 보입니다(킹완드).

Posted by Lumia
:

s님: 올해 수능의 결과가 궁금합니다. 시험 결과가 잘 나올지 궁금해요~

일단 좀 어렵게 나올 것 같네요(악마). 원점수가 질문자분의 기대치에는 못미칠지 몰라도(3소드) 상대적으로는 올라갈 것 같습니다(7완드). 아직도 시간은 조금 있으니 마지막까지 힘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