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같이 일하는 동료가 저를 제외하고 3명이 있는데요. 사이가 좋질 못해요. 믿을만한 사람인지도 모르겠고 겉과속이 다들 다른거 같아서 제가 거리를 두고 싶어요. 그래서 되도록 말을 안하려고 하면 저보고 분위기 안좋게 만든다면서 뭐 화난거 있냐고 물어보는데... 제가 지금일하는 동료들을 어떻게 대하는게 좋을지 궁금해요.

겉과 속이 다르게 지내느냐, 화난것처럼 지내느냐, 둘 중 하나인데.... 그냥 말 안하고 지내고(연인) 화난사람으로 지내시는 게 제일 나을 것 같습니다(에이스소드-죽음). 항상 오늘 처음보는 모르는 사람으로 대하시면(별), 너무 친절할 필요도, 그렇다고 화가난것처럼 대할 필요도 없지요(2펜타클). 굳이 한쪽을 택해야 한다면 그냥 화난 사람으로 지내시는 게 속편합니다.


어차피 사람 대하는 건, 훈련에 의한 것 뿐입니다. 훈련 말고는 답이 없어요. 지금 당장 제가 조언을 하더라도 갑자기 질문자분이 바뀌어서 행동할 수는 없으니까요.

Posted by Lumia
:

이가 썩었을까요

타로리딩 2018. 11. 12. 15:44 |

ㅈ님: 오른쪽 아랫니 첫번째 어금니와 그 주변이 자꾸 아픈데 금으로 씌운지 1년좀넘었는데 썩었을까요?

치과에선 뜯어봐야아는거라서 일단 두고보자고 했는데 그 어금니쪽 턱주변에서 소리도 자주나고 턱겉에도 아프고 이도 아파서요 썩은니가 있는지 궁금해요 아님 턱에 이상이 있는지 알고싶어요

흠... 달카드가 나온 걸 보면 분명히 속에 뭔가 이상이 생기긴 했다고 보입니다. 그렇지만 썩은건 아닌 것 같고, 다른쪽으로 문제가 생긴겼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영어는 더이상 늘지 않는 듯 해서 새로운 언어를 배워볼까합니다. 취미도 없고 만나는 사람도 없어서 스페인어를 조금씩 공부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혹시 중국어도 조금 해두면 쓸모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질문드립니다. 중국어는 외울것도 많고 어려울 것 같은데 스페인어를 어느정도 해두고 시작하는 편이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눈에 익혀 놓는 편이 나을까요?

2개국어 이상을 동시에 배우면 머리가 빨리 전환이 안돼서 힘들다고는 하지요 ^^;

그렇지만 배열만 봐서는 그냥 두개 같이 배우셔도 큰 무리 없으실 것 같습니다. 2펜타클은 서로 다른 두개의 균형을 잡아가는 과정이고, 나이트완드는 좀 극과극이라 버퍼링이 걸릴지 빠르게 시너지가 날지는 알 수 없지만, 마지막이 전문가를 의미하는 킹소드이기 때문에, 조금씩 익혀두면 도움이 될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헤어진지 1년이 넘었는데 매일 생각나는 전남친에게 연락해도될까요 언제쯤 연락해보면 좋을까요? 답장이 올까요? 다시 잘될수 있을까요?

연락을 하게 되면... 답장도 못받고(fool-9소드) 괜한 후회와 함께(5컵) 이불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은 연락을 받더라도 그냥 자기 일이나 하고 있겠네요(3펜타클). 잘하면 아예 연락처를 바꿨을 가능성도 있습니다(7컵). 괜한 후회가 생기는 대신에 이 전남친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청산할 수 있는 계기는 될 수 있습니다...(심판).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