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원래 제가 연애하고 싶다거나 외롭다는 느낌을 잘 몰랐는데 나이도 이제 많이 찼고 주변에분들 연애 하는거 보면 부럽기도하고 해서요. 제가 지금까지 연애를 못한이유가 먼지? 어떻게하면 남자가 다가올지 알고 싶어요

음... 약간 너무 긍정주의기도 하셨던 듯 합니다. '때되면생기겠지' 하는 마음이 없었다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태양). 정작 연애할 기회가 있었을 때 굳이 외롭지도 않고 연애 자체에 대해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다가('연애는 이러이러해야 되고 오래가면 결혼까지 가야지' 라든지...) 기회를 놓친 부분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4완드에 3펜타클... 꼭 연애나 결혼까지 가지 않더라도 결혼전문업체나 만남업체를 통해 이성을 몇번 만나면서 감을 살려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아니면 내가 잘 해보려고 하는 것들이 자꾸 남들에게는 철벽으로 인식될 수도 있어서 좀 ... 연애가 험난해보입니다;;(퀸소드).

Posted by Lumia
:

m님: 오랜만에 재회한 남자친구와 다툰 후, 어제 저녁 다시 헤어졌습니다. 마음이 홀가분하면서도 씁쓸하네요. 아마 그 사람은 일하며 저를 잘 잊을 것 같습니다. 애초에 정말 저를 사랑했던 건지 화가 날 정도네요. 앞으로 둘이 서로를 잊고, 관계가 완전히 끊어질지 궁금합니다. 

상대방은 일하면서 잘 잊기는 하겠지만(9완드), 어느 순간 현타가 올 것 같네요(탑). 겉으로야 냉정하고 관심두지 않고 있지만(킹소드), 사람이 급 외로워질 때가 있거든요. 관계가 8소드이니 연락이 오는 일은 없을 것이고 관계도 끊어졌다고 봐야겠지만, 연락이 온다고 하더라도 질문자분에 대한 마음이 남아서라기보다는 그냥 혼자인게 갑자기 힘들어서... 일 가능성이 큽니다. 질문자분이 초반에 상대방을 오래 못 잊을 수 있기 때문에(은둔자) 다른 것에 몰두하시고 다른 사람들과 잘 노는 게 도움될 것입니다(페이지컵).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친추해도 괜찮을까요  (1) 2018.11.21
연애할 수 있을까요  (0) 2018.11.19
소개팅한 분과 좋은 관계로 갈 수 있을까요  (0) 2018.11.19
앞으로의 연애운  (1) 2018.11.19
대학원 합격될까요  (1) 2018.11.16
Posted by Lumia
:

k님: 소개팅 한 분이 계시는데요 그분과 첫날 너무 분위기가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분이 매우 호감 표현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우리 돌아 가지 말고 바로 사귀자는 둥 ^^;;  그런데 제가 볼때는 첫만남에서 이런 이야기 하는게 좀 가벼워 보여서요. 이분과 좋은 관계로 계속 갈 수 있을까요?

재밌는 구도네요.... 질문자분에게 나온 전차와 악마카드가 왠지 브레이크 걸린 자동차처럼 보입니다. 그날 당장이야 상대방이 호감표현을 많이 했다고 하더라도...(에이스펜타클) 실제로는 그냥 그날만 충동적으로 붕뜬기분에 그랬던 듯 싶습니다(페이지컵). 좀 더 지나면 눈치 좀 보다가 그냥 시큰둥해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페이지소드-10펜타클). 딱히 그렇게 오래갈만한 사이는 아닌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앞으로의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1. 19. 14:11 |

J님: 올해 두달이 채 남지 않았는데요. 앞으로의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8완드이니 유감스럽지만 올해는 순식간에 지나가겠네요. 취미관련 오픈카톡방같은 곳에 들어가서 사람들과 떠들어대 보는 것도 8완드를 보내는 방법 중 하나는 될 것입니다. 

그래도 킹완드와 전차카드가 힘이 있고 추진력이 있어서, 내년 초쯤에는 신뢰할 만하고 지성적인, 현실적인 통찰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실 것 같습니다. 다만 자신의 감정을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이 만나는 사람과 첫인상은 서로 안 좋을 수도 있거든요(전차).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