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님: 제가 1년정도 쉬다가 내일 새로운 직장에 출근하는데요 인간관계도 걱정이고 일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되네요 일이 많이 어려울까요 제가 참고 버텨도 일 못한다고 잘릴 까봐 걱정도 되네요.. 오래 잘 다닐 수 있을까요?

요즘은 일을 못한다는 단순 이유로 쉽게 자르지는 못합니다 ^^; 직원 해고하기 쉽지 않은 시대이니 그런걸로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곳이 그렇게 오래 다닐만한 곳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2컵이 차라리 첫번째 카드였으면 입사하게 되었다, 로 시작이 가능한데... 이게 결과카드면 '일단 다녀는 본다' 까지만 말해주는거라서요.. 6완드가 가운데에 나와서, 인간관계는 크게 신경을 안 쓰셔도 되지만, 일은 조금 어려워보입니다. 일단 잘 참고 다니실 수는 있을 것으로 해석은 됩니다만(힘)...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