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일로 만난 남자분이 저한테 호감이 있는거같았는데 다가오지는 않았어요. 그이후로 제가 카톡프사에 사랑글귀를 올렸었는데 남친이 있다고 생각하는건지 제게 엄청 냉정하게 대해요 ... 이성으로 다가오려다 물러선건지, 원래 관심없었던건지 궁금해요 .왜 냉정하게 대할까요...

처음에는 관심이 있었던 게 맞다고 해석이 됩니다(에이스완드). 하지만 이성으로서 다가올 정도는 아니었다고 보입니다. 

일단 그 호감이나 인간적인 흥미가 떨어진 느낌이네요(10소드). 관계가 2소드로 나와서, 좀 더 다가오려다가 멈춘 것은 맞는데, 남친이 있다고 생각한 건 아니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3. 7. 15:59 |

q님: 상반기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작년엔 소개팅도 많이 들어왔는데 올해는 아무것도 없네요.. 괜찮은 인연좀 들어올까요?

뭔가 배우시는 게 있다면 그쪽을 토대로 직간접적인 인연이 올 수 있습니다. 나름 연애를 하기 위해 노력도 꽤 하셨네요(9완드). 아마도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 생길 것입니다(에이스컵). 호감도 생기고 괜찮은 사람일 것이라고 해석이 되는데(태양), 다만 상황이 별로 도와주질 않아서 휘둘리거나, 중요한 기회포착을 잘 못할 수는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지금 편입시험준비를 하고있는데 시험을 준비하려고 결정하기 전에 먼저 동아리를 운영진으로 들어갔어요 이게 앞으로 크고 작은 프로젝트가 얼마나 시간을 투자해야할지 모르겠고 운영진이라면 이것저것 더 할일이 많을텐데 이 동아리가 저에게 독이될까요? 편입공부와 동아리를 계속 병행해서 하는게 맞을까요??

조언이 7완드이니 사실 병행해도 버겁지만 해내실 수는 있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이 8컵이고 영향력이 불리한 판을 상징하는 5소드이기 때문에 거의 그만 두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으셨다고 보입니다. 실제로도 미래 위치가 열심히 자신의 것을 만드는 견습공, 8펜타클이구요. '운영진'이라는 위치에는 어울리지 않는 카드이죠. 편입에 성공하고 나중에 들어가면 모를까 지금은 그냥 편입시험에 몰입하시는 게 좋다고 보입니다(정의).

Posted by Lumia
:

j님: 트위터에서 익명으로 저와 얘기해주는 분이 있는데요 전남친일까요? 일전에 다른 전남친이 sns로 모르는 척하고 말을 건 적이 있어서.. 재미있게 놀고싶은데 계정 뒤에 있는 사람이 전남친이거나 제가 싫어하는 사람일까봐 마음놓고 못 즐기겠어요 ㅠㅠ

달 카드가 나와있어서, 사실 누구라고 하더라도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교황카드.... 의 '전통'이라는 키워드를 생각해본다면, 최소한 아는 사람 내지 나보다는 나이가 좀 있는 사람, 그 캐릭터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겠지요. 최소한, 아무래도 질문자분이 싫어하는 사람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