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3. 9. 18:16 |

d님: 올해안에 연애를 한다면 몇월에 연애 운이 좋을까요?

그다지........ 썩 좋지가 않기는 합니다만, 후반부로 갈 수록 나아지는 흐름이기는 합니다. 몇월까지는 알 수 없지만, 하반기... 늦가을쯤이 될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m님: 제가 취업하고 싶은곳이 있습니다. 너무 하고싶었지만 계속된 탈락에 현재 플랜B를 일하고는 있어요 저한테도 잘 맞구요. 그런데 미련이 너무 크고,,환상도 있어서 자꾸 갈망하게돼요. 제가 올해 안에 원하는 기업에 취업이 가능할까요?

음....... 아주 많이 어렵네요; 긍정적으로 본다면 올해는 그 회사에 대한 미련이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4컵-죽음). 아무리 긍정적으로 봐도 올해 안에 원하는 특정 기업에 취업은 어렵고.... 그 직종으로 다른 큰 회사에 취업할 기회는 있을 것입니다(나이트컵). 아니면 차라리 올해는 아예 작정하고 그 회사에 취업할 조건을 쌓는 기반을 다진다고 생각하시고 뭔가 더 해 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매달린사람-은둔자). 그 꿈을 이루고 싶은 것이 최종 목적이라면 다른 방법도 있을 것 같은데... 질문자분이 그 방법은 아예 고려를 안 하고 계신 것 같이 보이거든요(4컵).

Posted by Lumia
:

ㄷ님: 자기계발과 관련된 작은 모임에 들어가기로 했는데요 1년 정도 된 모임인데 건전하게 운영되면서 배울 것이 많은 곳인지 아니면 겉만 번지르르하고 실속없는지 거기서 제가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건전하게 운영은 되고 있지만 딱히 무언가를 배울만큼 실속있는 곳은 아니라고 보입니다(절제). 오히려 어떤 부분에 있어서는 '어.... 내가 이상한건가....?' 라는 생각만 들게 하는 곳일 우려도 있네요(2소드). 사람들과 잘 지낼 수는 있겠지만 그것만으로 모임활동을 하기에는 좀 애매하다고 해석이 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18.03.09
올해 안에 원하는 기업에 취업가능할까요  (4) 2018.03.09
어느 옷을 사는 게 나을까요  (1) 2018.03.09
호감이 있었던 것 같은데 냉정해졌어요  (1) 2018.03.07
올해 연애운  (1) 2018.03.07
Posted by Lumia
:

U님: 옷을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계속 고민 중입니다.. a는 원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좀 색다른 시도이고 언밸런스 하진 않을지..때문에 그렇구요, b는 그냥 무난한데 제가 원하는 부분을 커버해주진 않아요. 어느 게 나을까요?

B는 약간 정장에 가까운 정말 무난한 느낌의 옷이 아닐까 싶긴 한데(나이트컵) 정작 괜히 샀다는 느낌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9소드, 5펜타클). A는 주변 사람들이 초반에 보면서 어색해할 수 있지만, 여성적인 느낌이 있고(퀸컵) 약간 입을 때 불편할 수 있겠지만 괜찮을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