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님: 저 남자친구없는지 2년다되가는데 작은 썸조차 없어서요ㅠㅠㅠ언제쯤 남자친구가 생길까요? 3개월안에는 가능할까요?!ㅠ

흠.... 첫번째 카드부터 에이스펜타클이 나온 걸 보면 썸은 아니더라도 '저정도면 괜찮은 사람같은데...' 정도의 사람은 주변에 있을 것 같습니다마는... 다만 페이지카드만 두장이 나와서... '친해져볼까...?' 하는 눈치만 적당히 보다가(페이지소드) 그냥 아는 사람정도로만 남겨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는, 페이지카드들인지라, 연하인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헤어진지 6개월 가량된 남자가 있는데요 싫증났다기 보단 장거리 문제로 헤어진 거라 애틋함이 좀 남아있어요 아직도 서로 연락을 주고받고 있고요 조만간 만나게 될 일이 생길거 같은데 저희가 앞으로 잘 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글쎄요.... 일단 관계 자체가 매달린사람이면, 이 상태로 지지부진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상대방 남자분 입장에서도 은둔자나, "피곤, 안 좋은 경험, 정체된 시기"를 상징하는 4컵이면... 굳이 재회를 하려고 하지 않을 것 같군요... 재회에 대해 언급하면 아마도 '일단 생각좀 해보자' 라고 나올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지난주에 친 인적성 결과를 기다리는 중인데 면접 보러 갈 수 있을까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결과는 나름 좋고(태양) 퀸소드의 기준을 지나 전문가, 평가자인 킹소드 앞에 서게 될 것 같습니다. 면접보러 가시게 될 것이라고 해석이 되네요.

Posted by Lumia
:

ㅇ님: 저번에 여드름흉터 문제로 봤었던 사람이에요! 이제 앞으로 두번정도 더 받아 보려고 하는데 치료 받으면 원래 피부정도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치유를 나타내는 절제카드도 있고, 미래 위치도 아름다움과 연관있는 퀸컵이니 완벽하게까지는 아니더라도 원래 피부 상태로 돌아올 수 있을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