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제가 지금 힘들더라도 끝까지 수학을 포기하지 말아야 할까요? 아님 토익고득점과 전공공부를 해서 두학교중에 하나에 합격할 수 있게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지금 제가 공부하는 방향이 맞는건가요...

솔직히 타로로 보기에는 좀 복잡한 문제네요.... 

일단 배열상에는 소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수학은 버리고 싶은 마음이 커 보입니다. 현재 영향력에도 전공을 의미하는 정의카드가 나와있구요. 다만 조언이 충동적인 마음을 의미하는 페이지컵이기 때문에... 좀 더 고민을 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그쪽 전공으로 가면서 수학을 아예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수학을 안 보고 그 두 학교 중 하나로 간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적응하려면 다시 공부를 해야 될 수 있지요. 

상당히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고(9완드) 기반을 쌓아야 하겠지만(여제) 아예 못하는 정도는 아니니(8펜타클) 일단은 수학을 포기하지 않는 쪽으로 조언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d님: 지금 임용고시 준비 중인 수험생입니다. 11월에 시험운이 있어서 합격이 될까요?

어느지역 지원인지를 모르니... 혹시 원하는 지역에 티오가 없을 가능성이 있을까요?(탑) 

만약 티오는 있다면, 질문자가 알지 못하거나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칠 수 없는 위치에 탑 카드가 나와서... 중간에 예측하지 못할 상황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눈치가 빠른 편으로 어떤 문제유형이 나올지는 잘 캐치하시고 공부도 그런 쪽으로 잘 되는 경향으로 해석이 되지만 외적인 운이 조금 따라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4. 2. 09:32 |

U님: 올해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있긴 한데...연애라든가 썸탈 사람이라든가 있을까요?

흠.... 좋아하는 분이 될지 아니면 새로운 사람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썸탈 정도의 사람은 생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좀 많은 밀당노력과 속앓이를 동반하겠습니다(9완드). 물론 미래야 하기나름이지만 ... 7펜타클이 '채워지지 않는 성공'인지라... 썸타는 기간만 오래 걸릴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h님: 이전에 근무하던 다른 직종의 경력은 버리고 지금은 사무직으로 직업을 구하고 있어요. 언제쯤 취업이 될까요?

킹완드가 나이트완드로 레벨이 내려앉고, 5소드로 불리한, 내 영역이 아닌 기술로 가시는군요. 여러가지 면에서 썩 좋지는 않지만, 나이트완드가 이동을 나타내니 취업 자체는 조만간 되실 겁니다. 이번달 안에 가능하시지 않을까 싶군요.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운  (4) 2018.04.09
합격할까요  (3) 2018.04.04
인적성 통과될까요  (1) 2018.03.23
정규직 내정자가 누구일까요  (7) 2018.03.19
남친이 잠수이별을 한 거 같아요  (6) 2018.03.14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