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a랑 b 중에 어느 쪽이 어울릴까요? a는 무난하고 b는 약간 화려한데 뭔가 부내나는거 같긴합니다 어느 쪽이 나을까요..

음...... B는 절대 입으시면 안될거 같은데요 ^^;;;; A는 어울리지만 오래 입기는 어렵고 계절을 좀 탈 것 같습니다. A와 B중에서니 A가 나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y님: 최근 많이 가까워진 회사 동료가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서로 자꾸 신경이 쓰여서 썸아닌썸을 타게 되는데, 이 사람이 극히최근에 전여친과 헤어진상태라 좀 조심스럽습니다. 저랑 제대로 시작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거 같기도 하고요.. 이사람과 잘 만날 수 있을지, 그사람 마음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질문자분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에이스펜타클). 하지만 2완드가 나와서 확실히... 전여친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 fool카드가 나온 게 아무래도 썸은 타지만 서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나 다름없어서 그런 것 같군요. 그냥 지금과 같은 속도를 유지하신다면(나이트펜타클) 시간이 걸리더라도 점차 더 가까워지기에는 충분하다고 해석이 됩니다(운명의 수레바퀴, 태양). 

Posted by Lumia
:

합격할까요

타로리딩/완료 2018. 4. 4. 15:08 |

J님: 29일에 본 면접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격 여부가 궁금합니다. 이번주 내로 결과 나오는데 피드백 드릴게요.

음........

회사 자체가 꽤.... 깐깐하거나 좀 경직된 분위기가 아닌가 싶긴 한데...(킹완드) 그래도 질문자분과는 잘 맞았겠지만(페이지완드)... 결과가 4소드면 아무래도 긍정적인 결과로 읽혀지지는 않는군요... 



....긍정적으로 읽어드리겠습니다. 

회사는 킹완드로 경직되고 오래되거나 규모가 큰 회사로 보입니다. 질문자분은 페이지완드로 속성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 회사에서 마음에 들어했을 것이고 좋은 소식을 보낼 것입니다. 출근일을 조율한 다음 그러면 그 동안 조금 쉬면서 입사/출근준비를 하라고(4소드) 연락이 올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쯤 이직이 될까요  (2) 2018.04.09
연애운  (4) 2018.04.09
취업이 언제쯤 될까요  (2) 2018.04.02
인적성 통과될까요  (1) 2018.03.23
정규직 내정자가 누구일까요  (7) 2018.03.19
Posted by Lumia
:

ㅈ님: 20일 정도 만난 사람이 있습니다. 매일 출퇴근 하면서 통화하고 매우 적극적이 였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잠수 탔습니다. 안좋은 일이 생겼다는 문자만 남기고...연락이 올까요?

곧 연락은 하겠지만(8완드) 뭔가.... 관계를 유지하기 힘든 안 좋은 일인 것 같군요(5소드, 죽음). 질문자분도 상당히 당황하실 것 같고 현재로서도 당황스러운 상황이구요(2펜타클). 연락은 조만간 올 것입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이 이 관계를 지속할지 말지에 대해 결정을 내려야 될 것 같습니다(에이스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