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5월부터 출근하게될 회사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적어도 2년은 다니고 싶은데 이번회사 잘적응할 수 있을까요

9소드는 실제로 벌어지지 않는 일을 걱정하는 모습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7펜타클도, 아직 내것이 아닌 것에 대해 고민하는 카드이구요. 하지만 결과에 킹펜타클은 안정적이라, 지금 걱정하시는 것 만큼의 일은 벌어지지 않을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초반에 좀 서로 낯가리거나 약간의 텃세가 있을 수야 있겠지만(킹펜타클이니까), 본인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잘 보여주시면 적응 잘 하실 수 있을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ㅍ님: 소개를 해주겠단 사람들이 있네요.  어떤 사람을 소개받을까요? 제가 요즘 만나고 싶은 분이 있는데... 그분과의 접점이 생길지 궁금하네요. 인간적 교류나 일적 교류라도 하고싶어요.

전부 펜타클이네요. 흠.... 

페이지펜타클... 이라서 사실 나이차이가 큰 사람보다는... 호기심 많고 평범하게 자기 일 하는 사람을 소개받게 될 것 같기는 합니다. 특히 전부 펜타클이면 일적인 교류를 하게 될 사람일 가능성이 커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ㅅ님: 현재 과외 학생의 어머니가 과외 함으로써 학생의 실력이 늘었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언어면 완드랑 소드가 좋은데 완드랑 펜타클이라.... 흠.... 

일단 4펜타클 자체가 그렇게 변동성이 있는 카드는 아니라서... 초반에 빠르게 좋아지고(8완드) 지금은 지지부진하다고 여기는 걸로 해석이 되네요. 학생이 뭔가 말할때 안 좋은 습관이 있다거나 한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건강이 안 좋아서 검진을 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번년도 일을 계속해도 되겠죠??? 혹시 저에게 이동수나 그만두는일이생길까요 확실히진료결과나오지않아 기다리는상황인데요 그만둘정도아니겠죠.. 답답하네요 ㅜ

음..... 과정에 5컵인지라.... 심각한 상태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힘이 들어서 중간에 그만두시지 않을까 싶습니다마는... 완전히 그만둔다고 볼 수도 없는카드라 애매하네요... 일단 제가 보기에는 이동과 연관된 카드들이 있어서... 이번년도에 일을 계속 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