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님: 지금 같은곳에서 일하는 남자분과 관계를 보고싶어요~이제 친해지기 시작했는데 친구의 인연일까요? 아님 이성으로 발전할 인연인가요??

질문자분은 상대방에게 상당히 호감을 갖고 계신 것 같군요(2컵). 하지만 꽤 조심스러운 모습입니다(4펜타클). 이성으로 발전할 정도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상대방도 질문자분에 대해 아는 게 아직 없고(9소드) 관계도 절제카드라서 어느 선까지만 친해질 거라는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h님: 5월달에는 면접 기회가 얼마나 생길까요..

달 카드가 좀......... 거기다가 전부 메이저카드네요. 네... 물론 면접이라는 게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회사에서 일단 연락이 와야 하는거니까요...

일단 기회 자체만 따지자면, 3~4월만큼은 있겠지만(연인) 그렇게... 좋은 회사들, 내 마음에 드는 회사가 많지 않을 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시술 a랑 b 중 뭐가 나을지 보고 싶어요. 이건 a가 새로 하는 거고 b는 아닌 쪽입니다

흠.... 너무 확연하게 A가 나아보이네요. B는 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과 같은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A는 새로 하는 것이지만 나름 전문가이고(3펜타클) 효과가 완전히 보일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여제-힘) 괜찮을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첫번째 회사 입사와 구직을 더 해보는 것 중 어느게 더 나을까요? 구직을 더 하면 이 회사보다 더 좋은 곳이 나타날까요?


소드랑 펜타클만 있네요. 가운데에 여제카드가 전부를 끌어가는 구조가 되겠구요. 전반적으로 이 회사가 복지를 다 약속한만큼 해 준다는 보장이 없어보이기는 합니다. 조언도 6소드로 이동을 의미하기는 하지만, 결과카드나 미래카드나 전부 자신의 영역을 지키는 카드인지라, 오히려 조언을 역으로 생각해서 이 회사에서의 조직구성자체가 점차 개선될거라는 해석도 가능합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이 회사에 그냥 입사를 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