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님: 연초부터 남친에게 헤어지자고 한 상태인데 집착이너무심해요 언제까지 이럴까요 조금이라도 빨리 정리할수있는, 연락안오게하는 방법은없을까요??

최후의 수단으로는 그쪽 부모님에게 알리고(여제) 증거 모아놓고 법적대응을 하는게 최선으로 보이지만, 일단 현재 관계가 페이지컵으로, 일시적으로 충동성이 폭발하는 것 같으니 조만간 그만두기는 할 것입니다(운명의 수레바퀴-심판). 하지만 최대한 피하고 보는 것 말고는 딱히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방법이 없어보이네요...(9소드) 페이지컵이 사고를 치면 좀 거하게 치는 편이라... 어떤 경우에도 직접 만나지 말라는 말 밖에는 해드릴 게 없군요; 여제카드 나온 걸 보면 너는 나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느니 하는 이상한 소리나 할 거 같은데 듣지 마시고...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로 어느게 더 나을까요  (3) 2018.05.11
고백하면 성공할까요  (1) 2018.05.11
올해 연애운  (0) 2018.05.09
어느곳이 일하기 좋을까요  (5) 2018.05.09
소개받은 분과 잘 맞을까요  (2) 2018.05.09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8. 5. 9. 15:29 |

ㅎ님: 올해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올해 연애운 좀 알고 싶습니다.

메이저가 많네요. 사실 이렇게 되면 질문자분이 적극적으로 무언가 하기가 오히려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냥 운의 흐름이 올 때를 잘 잡는 수 밖에요. 거기다가 가장 위에 위치한 카드가 전차면, 역으로 적극적으로 움직이거나 대쉬하기를 꺼려하는 성향이실 수 있다고 보입니다. 운명의 수레바퀴나 마법사 카드로 보면 올해 안에 연애를 시작하시기에는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갑자기 성향을 바꿀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뭐든 계기를 만들어서 사소하게는 앉는자세나 걷는자세를 바꿔본다거나 가방 등 악세사리를 바꿔보는 것부터 시작해서 스스로 변화를 추구해본다면(죽음) 다른사람들이 질문자분을 좀 더 달리보면서 연애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일 3군데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a는 원래 하던곳인데 내키진 않고..제일 끌리는 곳은 b예요. c도 무난한데 제가 잘 적응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A는 ... 내키지 않으실만 하네요(탑). 돈만을 생각한다면 A가 나아보이기는 하지만... 

B는 들어갈 수 있다면 그럭저럭 자기계발도 될 것입니다(페이지펜타클->나이트펜타클). 다만 맨 첫번째 카드가 완성과 항구적인 것들을 나타내는 세계카드인지라... 실제로 다니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리고 B에 들어가게 된다면 중간에 배워야 될 것들이 좀 있다고 해석이 되네요(페이지펜타클). C는 적응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보입니다(2완드-퀸완드). 다만 오히려 익숙해진 다음에 일이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나이트소드). 

Posted by Lumia
:

ㅂ님: 갑작스레 이번월요일에소개받은분이 있는데 저랑잘맞을지 만나봐도될지 괜찮은분인지 궁금해요 ;; 그날봐서는 그냥그런느낌이였고 연락은하고있어요  근데 전남친한테 성격적인면에서 좀 데여서 조심스럽네요

사람 자체는 크게 나쁘지 않지만 좀 내성적인 경향이 있어보입니다(퀸컵). 상대방..... 도 딱히 질문자분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 것 같네요;;(8컵) 이제 막 소개받은 상태에서 관계가 킹펜타클이 나왔다면... 서로가 현실적인 판단만 하거나, 아니면 관계 구축 자체에 게을러지거나.... 일 듯 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18.05.09
어느곳이 일하기 좋을까요  (5) 2018.05.09
상대방이 내 호감을 눈치챘을까요  (1) 2018.05.07
몇년전에 안좋게 끝난 사람에게 연락해봐도 될까  (0) 2018.05.07
올해 연애운  (1) 2018.05.07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