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님: 제가 A작가에게 환불 받으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메일을 보내는 방법쪽은 전부 소드네요. 어차피 보내놓고는(나이트소드) 딱히 그 이후로 더 손 쓸 만한 방법이 없어보입니다(8소드). 사람을 모아서 요청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보이시기는 한데(악마-2완드) 역시 어려움이 크네요(9완드).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정작 모인 사람들에게도 그다지 좋은 소리는 듣기 힘들어서.... 일단은 메일을 보내고 기다리는 쪽이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올해 혼자 살고 싶어서 이사를 꼭 하고픈데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준비를 하고 있긴 한데 언제쯤 확실하게 이사갈수 있는지, 사는 곳에서 이사가기 좋은 방향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와 관련된 질문에 적합하게 황새카드가 가운데에 나왔네요. 꽃다발 카드는 동쪽을 나타냅니다. 동쪽에서 찾아보시는 게 좋다고 보이네요. 황새와 관 카드의 조합으로 이사와 관련된 사안이 마무리 된다는 해석이 가능합니다. 관 카드는 몇개월 후를 의미하니 최소한 반년 안에는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월요일부터 출근을 했는데 자꾸만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회사에서 잘 버틸 수 있을까요?

객관적인 시점에서 나이트컵이니 그렇게 나쁜 회사는 아니지만, 미래의 8컵은 축제를 뒤로 하고 떠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결국 이미 결심은 하신 것 같은(에이스소드).... 본인에게 아닌 것 같다면 빨리 떠나는 게 맞지요. 


Posted by Lumia
:

y님: 시험이 3개월정도 남았는데 시간 부족해서 큰일이네요; 주말에 모의고사를 봤는데, 점수는 그렇다쳐도 내가 모르는부분이 어딘지를 알게되니까, 이게 남은시간내에 소화할수 있는 양인가 싶고.. 그래도 꾸역꾸역 하려고는 하는데 자꾸 포기하고싶어지네요..(안할거지만) 남은기간 열심히 하면 극복이 가능할지.. 달별로 공부운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더 좋은.... 카드가 나오길 바랬는데;; 어차피 하시는 건 하시는거고...(전차)

전반적으로 정말 꾸역꾸역 하는 카드들이네요;; 그래도 이번달에 고생해서 넣어두면(매달린사람) 다음달에 되새김질 하고(힘) 마지막 달에 급진전 될 수 있으니까요(전차).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