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올해 처음 들어온 옆부서 신입사원이 있는데 쩔쩔매기에 도와주고 그 후론 잊고 있었습니다. 얼굴도 제대로 기억 못하고요; 그런데 얼마전에 마주첬더니 좀 제 눈치를보고 절 따르는 듯 하더라고요. 혹시나 잘 다독거려 제 편이라도 하나 만들 수 있을까해서요.

편.... 이 되어주기에는 상대방이 너무 어려워하는 거 같네요(9완드). 잘 모르는 사람이라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마는(별)... 9컵이 극복된 어려움을 나타내기는 하니 고마운 감정은 있다고 여겨집니다. 딱히 그 이상은 다른 부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걸로 보이는데, 관계가 심판이라 ... 어쩌면 이분이 오래 있을 것 같지는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헤어진지는 반년 넘었구요 연락안한지는 두달정도 되어가요 최근에 상대방 카톡 히스토리를 안보이게 한건지 지운건지 평소에 안건들이던걸 다 지웠네요 이사람과 재회운이 있을까요? 재회까진 아니더라도 연락이 올지 궁금합니다.

상대방을 나타내는 위치에 8컵이 나왔습니다. 그냥 마음에 안 들어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10소드도 끝, 종결을 나타내구요.... 관계가 10완드이니, 억지로 무리하면 연락이 닿을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굳이 억지로 다시 끌고 가기보다는, 상대방도 이미 정리를 한 듯 보이고(10소드), 질문자분도 사실 이제 어느정도 마음정리를 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계신다고 여겨집니다(절제). 재회도 어렵고 연락도 질문자분이 다른 루트로 시도를 한다면 연결이야 되겠지만... 상대방이 먼저 연락을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지금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자 공부중인데 대충하면 안되는 일이기도 하고 점점 갈수록 자신감이 사라지고 초조해지네요. 공부는 늦어도 8월초쯤 끝날것 같은데 언제쯤 자신감있게 일을 잘 할수 있을까요? 

그냥 알든 모르든 시작을 해 봐야 된다고 보이는데요(0-fool). fool카드는 무모한 시작을 의미합니다. 어차피 모든 일은, '완벽하게 이론공부 다 하고 시작해야지!' 하면 절대로 못합니다. 디자이너들이라고 해서 포토샵 기능 전부 다 알고 다 사용하고, 작가라고 해서 모든 맞춤법과 작법을 아는 게 아니듯이, 그냥 배운만큼 빨리 직접 해보세요. 아주 작은 결과물이라도,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자신감은 생깁니다. 이미 배우는 것에 대해서는 할만큼은 거의 다 하신 듯 보입니다(2완드-3컵). 

Posted by Lumia
:

ㄷ님: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저를 이성으로 바라보나요? 이 관계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나요?

질문자분은 한눈에 반한듯이(탑) 보입니다. 좋아하는 마음을 억누르고 있는 모습으로 해석이 되네요(힘). 반면에 상대방은 질문자분에 대해 아무런 선입견도 감정도 없어보입니다(0-fool). 나쁜 방향은 아니지만(나이트펜타클), 이성적인 방향으로의 발전은 많이 더딜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눈에 보이는 공식적인 관계(선후배, 친구, 동아리에 아는 사람, 손윗사람 등....) 로만 여기고 있기 때문에(태양) 이성적인 관계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액션이 필요하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