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제가 호감을 가진 남자가 자꾸 요즘 마주치면 묘하게 웃는데.. 이 웃음은 무슨 의미 였을까요? 눈치챘는데 모른척 하는걸까요?

흠... 6펜타클이나 나이트컵을 보면 눈치를 채기는 한 것 같군요. 하지만 평화, 아무 일 없는 상태를 나타내는 10컵이 나와서 모르는 척 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Posted by Lumia
:

취업운

타로리딩 2018. 5. 30. 15:12 |

ㅂ님: 올해 하반기에 만족할만한 곳으로 취업이 가능할까요?ㅠㅠ

10소드는 부정적인 생각을 뜻합니다. 그냥 생각이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에이스소드) 제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보입니다(나이트컵).

Posted by Lumia
:

ㅈ님: 회사상사와 썸관계입니다. 제가 아침마다 커피같은거타드리곤해요 절어떻게생가하는지, 어떤관계가 되고픈지 궁금해요

썸.... 은 맞나요? 솔직히 배열상에서 상대방은 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냥 상사이고 이것저것 가르쳐주고(교황), 나에게 잘해주니 나도 잘해준다(퀸컵-퀸펜타클) 정도로 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질문자분에게 소드가 많고, 썸관계라고는 하셨지만 스스로도 확신이 명확하지가 않은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2소드).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친절하고 여성스럽다, 정도로... 관계는 10소드로 나와서.... 솔직히 남녀사이 이성적으로 더 친해지고 싶은 감정이 상대방에게 있는지는 의심스럽습니다.

Posted by Lumia
:

ㄲ님: 작년에 6개월 헤어졌다가 다시만났는데 이번달초에 상대가 헤어지자고했고 저번주에 마지막 통화로 끝났어요. 지금은 어느정도 정리하고 미련이 아예 없는건아니에요. 왠지 이친구랑은 다시만날수도있겠다라는 생각이 계속들어요ㅠㅠ 앞으로 이친구와 관계가어떻게될지와 연락이올지가궁금합니다!

생각보다는 긍정적이기는 합니다. 물론 당장 한두달 안에 다시 연락이 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완전히 끊어지지는 않은 관계라고 보입니다(매달린사람). 질문자분이 지금은 막연한 희망(별)만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관계가 마법사카드이기 때문에 가능성은 남아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쉽게 말을 안하는 부분이나 성향이 있는 반면에(9소드-매달린사람) 질문자분은 적극적이고 외향적이고 목표지향적 성향으로 보이네요(전차-2펜타클). 그래서 다시 만났을 때 서로의 성격을 조율하지 않으면 여전히 가능성만 남기고 멀어질 수 있습니다. 마법사카드는 균형을 가져오지는 않거든요.

어쨌거나, 배열상으로는 좀 오랜 시간이 걸린 뒤에 연락이 닿을 것이고(상대방이 먼저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재회가능성은 열린 상태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