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님: 전남친이 태세변환을 워낙 여러 번 했고 앞뒤 말이 다 안 맞았는데, 저에 대한 진짜 마음이 뭔지 전남친이 태세변환을 워낙 여러 번 했고 앞뒤 말이 다 안 맞았는데, 저에 대한 진짜 마음이 뭔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알고 싶습니다

뭐.... 서로 안맞았다... 라는 말 말고는 별로 할 말이 없는 배열이기는 합니다마는.....(3소드). 참 재미있게도 질문자분쪽은 죄다 평화로운 카드이고 상대방은 아주 거친 카드들이네요. 

질문자분은 미련이 남아서 연락을 먼저 하셨지만 남자입장에서는 갑질할 기회라고 본 거 같네요. 그래서 태세전환이 된 것이고....(악마) 사람 마음 가지고 갖고 논 거 맞습니다. 그런데 그 즉시에서 화를 낸 게 아니다보니 이 사람 입장에서는 이제와서 왜 그러나 라는 생각이 드니 같이 화를 낸거죠(탑). (개가 잘못했을 때 바로 혼내지 않으면 오히려 대드는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술이 웬수같네요...(퀸컵-악마). 일단 전반적으로 그다지 성격이 좋지 않고 재회를 빌미로 갑질하려다 잘 안 되었고 하필 그당시 기분이 안 좋았다... 정도라고 보입니다. 완전히 정리하시는 게 좋겠네요(세계-절제)

Posted by Lumia
:

E님: 약1년반전 헤어진남자가있어요. 맘이 떠나서 헤어진거보다 주변의 상황으로 인하여 헤어졌는데 잊어야하지만.. 제가 너무 좋아했던사람이라 아직도 그립고생각나요...ㅠㅠ 최근엔 계속 자꾸 꿈에도 나와 더뒤숭숭하네요... 이사람은 제생각아예안하겠죠?연락해봐도될까요?

저번하고는 완전히 다르게 나왔네요. 어차피 질문자분도 정말로 연락을 할 생각이라기보다는 이미 끝이라는 걸 알지만(10소드) 그냥 미련과 추억이 아직 남아서(6컵)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보입니다. 상대방은 이제 더 이상 질문자분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완전히 떠났고(8컵) 자신의 일상을 지내고 있다고 해석이 되네요(10펜타클). 연락은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에게 지금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따로 썸타고 있다는 이야기도 듣지 못했구요! 그 사람 좋아하게 된지 조금 되었는데 그 사람이 제가 다가가도 괜찮은 그런 사람인지 알고 싶습니다. 어떤사람인지 궁금하네요.. 

엄청 낯가리시는 분인 듯 하네요. 감춘다고 해야 될까... 쉽게 속마음을 말하는 사람도 아닙니다(여사제). 아는 게 많고 성실해보이고... 어쩌면 따로 공부하는 게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매달린사람). 매달린사람카드와 나이트소드 덕에 과묵해보이면서도 행동력은 있어서 남자다운 모습들에 질문자분이 호감이 가셨을 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그런데 관계로 나온 게 악마카드네요. 일단 지금으로서는 동등한 입장으로 잘 이어지기는 힘들어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상대방 남자분은 질문자분과 다른 타입의 사람입니다. 다가가면 바로 철벽칠 것 같은 분위기네요. 그다지 연애 자체에 현재 관심이 있어보이지도 않는다는 게 문제네요. 



Posted by Lumia
:

ㅋ님: 공백이 1년정도 됩니다. 의도한건 아닌데 공백이 너무 길어지니 걱정이 많아지네요.얼마전 취업한곳이 있었는데 면접에서 한이야기와 너무 다른 분위기와 조건들로 그만두었구요..좀 오래 다닐 수 있는 회사에 취업이 언제쯤 될까요 

중간중간 5소드와 5완드가 끼어 있어서... 단순히 오래 안정적으로 다닐 수 있는 회사를 원하시는 것이라면 차라리 조건을 낮춰서 찾으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덜 일하고 덜 받는다든지... 6월 말에는 다시 취업운이 들어올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