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분이 최근 팬레터/선물을 어느 정도 받으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전과 비교하자면(연인), 예전에도 꽤 많이 받았던 것 같긴 하지만... 요즘은 채 다 읽어보거나 뜯어볼 틈도 없을 정도로(은둔자)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별).

Posted by Lumia
:

하반기운세

타로리딩 2018. 6. 25. 15:08 |

v님: 올 하반기 운세가 궁금합니다! 그동안 게을러진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올 하반기라도 알차게 보내려고 하는데 남은 올해 중 몇 월달에 가장 큰 발전을 거둘 수 있을까요?? 현재 6월은 잔병치레가 많아서 운이 그닥인 것 같아요ㅠㅠ

차례대로 7-8-9-10-11-12월입니다.

어떻게 페이지컵-나이트컵-퀸컵이 차례대로 나오는지....; 일단 레벨상승적인 측면으로 본다면 발전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게 전부 컵이다보니... 손에 잡히는 결과물로 나타나는 것들 보다는, 인간관계적 측면, 또는 무언가를 하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것들이 많을 것입니다. 

잘못하면 열심히는 해 놓고 정작 제대로 된 결과물(성적이든 자격증이든 공부든 뭐든간에)은 얻질 못하고 연말에 걱정만 늘어날 수 있으니 강제적인 체계와 구체적인 단기 목표를 미리 잡아놓고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게 좋다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ㅋ님: 올해가 가기전까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성공할수 있을까요? 다이어트후 제 외모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해요

어차피 다이어트라고 하면 방법이야 뻔하고... 

일단 배열상, 운동을 빡세게 하시진 않을 것 같고.... 결국은 가지고 있는 걸로 해결하는건데(4펜타클) 이렇게 되면 극단적으로 안 먹으려고 하실 가능성도 보입니다(4펜타클-3소드). 그보다는 식단조절을 균형있게 하지 않으면 힘들 것 같습니다(연인). 솔직히 배열상으로는 다이나믹한 외형변화... 까지는 어려울 것 같구요. '보기좋아진다'를 목표로 하시는 게 좋겠지요.

Posted by Lumia
:

ㄷ님: 제가 1년정도 쉬다가 내일 새로운 직장에 출근하는데요 인간관계도 걱정이고 일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되네요 일이 많이 어려울까요 제가 참고 버텨도 일 못한다고 잘릴 까봐 걱정도 되네요.. 오래 잘 다닐 수 있을까요?

요즘은 일을 못한다는 단순 이유로 쉽게 자르지는 못합니다 ^^; 직원 해고하기 쉽지 않은 시대이니 그런걸로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곳이 그렇게 오래 다닐만한 곳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2컵이 차라리 첫번째 카드였으면 입사하게 되었다, 로 시작이 가능한데... 이게 결과카드면 '일단 다녀는 본다' 까지만 말해주는거라서요.. 6완드가 가운데에 나와서, 인간관계는 크게 신경을 안 쓰셔도 되지만, 일은 조금 어려워보입니다. 일단 잘 참고 다니실 수는 있을 것으로 해석은 됩니다만(힘)...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