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요즘 소개팅이몇번있었는데 어떤분이 그래도 저와잘맞고 진지하게만나봐도될까요? 아니면 다른분소개받는게 나을지요? 나이가있으니 누굴만난다는게 더 고민이고 힘드네여 조언부탁드립니다^^

재미있게도 전부 소드와 완드가 나왔네요. 일단 첫번째 분은 이미 5소드로 이제와서 다시 연락하기에는 타이밍이 늦었다고 보입니다. 나쁘지 않은 분이었던 거 같은데....(3펜타클) 

두번째 분은 질문자분이 마음이 가지 않아서인지 탑 카드에 3소드까지 나왔네요. 그다지 잘 안 맞을 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다른 분을 소개받기보다 세번째 분과 좀 더 잘 해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절제카드나 킹완드로 봐서 오래 만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작년에 다니던 직장에서 상처도 많이 받고 안좋은 일을 겪고 그만뒀어요 그 후 면접을 봐도 내키는 곳도 없고 좋은 소식이 없네요 언제쯤 오래다닐 직장에 취업할수있을까요?


와... 이거.... 죄다 코트카드라... 어떤 분야의 직장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이트컵에서 퀸컵으로 가는 게 나쁘지는 않으나... 이게 컵이 직장운에는 그렇게 좋게 작용하는 경우가 별로 없어서요.... 아무래도 이렇게 나오면... 특히나 결론이 자산을 관리하는 퀸펜타클이면... 현재 가지고 있는 돈으로만 취업할때까지 연명하는 경우가 많아서; 최소한 가을까지는 있어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i님: 방학 동안 독학을 시도해보려 하는데 독서실/도서관/집 중에서 어느 장소가 저에게 공부 장소로 가장 잘 맞을까요? 끈기가 부족해서 걱정도 되고 어떻게 해야 할 지 감이 안 잡히네요..


독서실로 가시겠네요(심판). 도서관은 마음에 들지만 그냥 거기까지인 것 같고... 집은 그냥 아예 공부를 안 하게 될 것 같고....(9소드) 

끈기가 부족하시면 그냥 타이머 켜두고 짧게만 하세요. 효율을 높이는 게 중요하지 억지로 없는 끈기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한달 내내 열심히 공부할거야!' 이런 계획 세우지 마시고... 그냥 하루하루... 대신에 독서실에서 엎드려 잘 것 같으면 빨리 집으로 돌아오는 게 중요...

Posted by Lumia
:

R님: 남동생의 저에대한 속마음이 궁금합니다. 얼굴보면서 같이 살고 있진 않고요. 동생과의 말다툼으로 인해 서로 연락을 안하고 있어요. 그래도 지금 남동생의 마음이 처음과 바뀌었다면 연락해볼 마음은 있어서...지금 남동생이 저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하고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저도 남동생과 아주 오랫동안 ...(태어나면서부터?) 사이가 안 좋았기 때문에(유혈사태도 꽤 겪었고...) 이해가 갑니다. 30여년 살고 따로 살게 되어서야 겨우 데면데면 아는 사람사이 정도가 되었죠. 이제는 가끔 보면 그냥 평범한 대화만 오갑니다.

현실적인 이야기를 먼저 하자면, 그냥 불편한채로 지내세요. 굳이 사이 좋아질 필요도 없고 맞춰줄 필요도 없습니다. 남매이기 때문에 동족혐오로 인해서 서로 사이 안 좋은 게 자연스러운 겁니다. 이기적으로 사는 게 잘 사는 것이니 죄책감 가지실 필요도 없구요. 인간은 그냥 그대로 이기적으로 살아도 되는데, 남 배려하고 착한사람으로 살아야 한다는 이데올로기를 지속적으로 주입받아서 불편해지고 죄책감을 가지게 되는 겁니다. 사는 게 서로 다른 사람들일 뿐입니다.


아무튼...

배열을 보면 남동생 입장에서는 자기가 동생역할 다 했으니 누나도 누나역할 다 하라는 입장으로 보입니다(6펜타클). 대부분의 남동생들은 이상하게도 매체에서 보여주는 이상적인 친누나 이미지에 목을 매는 거 같아요. 어쨌거나 바른 누나의 상 같은 건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스스로 이상적인 누나입니다(9펜타클). 어차피 서로 생각하는 게 너무 다르기 때문에(6완드-6펜타클) 접점은 없을거라고 보입니다(3소드). 상대방이 아직도 어린것도 맞구요 그다지 마음이 달라지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페이지컵). 어차피 사이 좋아지지 않더라도 동생은 자기 할 일 알아서 잘 하고 필요할때 연락할테니(7완드)... 그러나 연락을 무시까지는... 먼 훗날에라도 화해를 할 의지가 있으시다면 표면적인 안부인사는 가끔 하시고... 아니면 남보다 못한 사이 되는거죠. 다만 이 과정에서... 질문자분이 '정신승리'와 같은 썩 좋지 않은 기분이 드는건 불가피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