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올여름에 유럽에 가게되었습니다 별일없이 잘 다녀올 수있을까요~?

4소드가 먼저 뜨는걸 보니 휴가차원 내지는 휴식을 위해 가시는 걸로 보입니다. 뭔가 크게 남는 일정은 아니지만, 자유로워지고 홀가분한 기분이 들 것 같네요(fool). 여행이나 이동을 나타내는 나이트완드가 결과카드이기 때문에 잘 다녀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fool카드와 나이트완드로 조합되면 중간과정에서 뭔가 잃어버리거나 간간히 허둥댈 수도 있으니 그런 부분만 주의하시면 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w님: 양 손목과 한쪽 발등 근력 악화가 동시에 와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데 손목과 발등 각각 언제쯤 다 나을 수 있을지....

사실 건강운은 거의 안 보기는 합니다마는.... 

음.... 10펜타클로 끝난 걸 보면 말씀하신대로 유전병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그래도 5펜타클의 다리를 다친 그림에서 10펜타클의 안정적인 일상 그림으로 변하는 흐름이기 때문에, 낫기는 할 것입니다. 6소드가 무난한 진행을 뜻하기 때문에 급격하게 안 좋아지거나 급격하게 낫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병원에서 말한 2~3개월은 너무 빠르고, 좀 더 오래걸린다는 6개월... 정도 있어야 낫는다고 해석이 되네요. 

Posted by Lumia
:

D님: 두달전에 학교프로그램에서 만난 한살많은 누나가 있어요 현재는 서로 친하게 지내는 사이인데 누나가 요즘 너무바빠서 저랑 거리두려는거같기도하고 애매한거같아요 누나는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많이 바빠서 다른데 신경 못 쓰는 것도 맞지만(10완드)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아무런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fool). 0번카드이기 때문에 그냥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머리속에 아무런 생각이나 판단이 없다고 해석이 됩니다. 본인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10완드) 점차 거리를 두려고 하겠네요(4컵).

Posted by Lumia
:

K님: 남친이랑 헤어진 지 세 달 정도 되는 여자입니다. 인성 쓰레기였던 전 남친은 저한테 미련이 남아 있나요? 저도 이제 정리가 다 되어가지만 진짜 겉보기처럼 아무 생각 없이 룰루랄라 지내는 건지 괘씸해서 알고 싶습니다. 

네 정말 아무 생각 없이(fool) 살고 있습니다... 아무런 변화도 없네요(10컵). 이제 더 이상 질문자분에게 관심도 없구요(4컵). 정작 질문자분만 속 끓이고(5컵) 일에 몰두하는 모습입니다(3펜타클-나이트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