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님: 전남자친구가 현재 저의 대한 속마음은 어떤지 연락이 올지 궁금합니다 헤어진지는 한달 좀 넘었습니다!!

뭔가 남자분이 잘못을 해서 헤어진 느낌이네요. 일단 상대방은 자신이 잘못은 한 걸 인지는 하지만 정확히 뭐가 잘못되었는지는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아마 다시 만나면 잘해보려고 그랬다고 하겠지요. 어쨌거나 지금은 별로 질문자분에 대해 좋은 감정은 없고(10소드) 궁금은 한 것 같습니다(페이지소드). 다만 먼저 연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질문자분도 그다지 마음을 다시 열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4펜타클-킹소드), 서로 시큰둥해지고 있어서(4컵)...

Posted by Lumia
:

ㅈ님: 남친이랑 사이가 별로 안좋습니다. 그러든중 관심가는 남자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 남자분과 남친과 정리가되고 이성관계로 발전될지.. 친구로 남을지..

사실 이 질문은 두가지인데요. 남친과 정리가 잘 될 것인가, 그리고 이분과 이성관계로 발전이 될 것인가.

일단 남친과 정리가 되어야 다음 질문이 가능해지겠지요. 

문제는 현재 배열로 봐서는... 현재 남친과 사이는 안 좋지만(4소드) 그래도 쉽게 정리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8소드). 때문에 현재 상태로는 그냥 친구로 남을 가능성이 크네요.

Posted by Lumia
:

ss님: 제가 스터디를 같이 하는 선생님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는데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상대방이 질문자분에 대해 상상했던 이미지들은 있기는 한는데(7컵), 크게 기대를 한다거나 이성적인 호감을 가질만한 성향은 아닌가 봅니다(킹펜타클).

질문자분 또한 이분에 대한 정보는 없고, 솔직히 이렇게 만나는 것 자체가 모험이라고 할 정도로 이런식의 경험은 없다고 읽혀지는데요(8컵-fool). 결과적으로는 그대로 같이 스터디하는 사이(8펜타클)로 유지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r님: 이사를 10~11월쯔음으로 하려고 하는데 여러가지가(가족반대, 돈, 직장등) 걸림돌이 될까 좀 걱정됩니다. 이사를 정해 놓은 달에 시원스럽게 할수 있을지 아니면 늦춰질지 궁금합니다.

흠... 이사나 이동을 의미하는 나이트완드가 뒤쪽으로 나왔다면 좋았을텐데... 빠듯하고 힘드시더라도 그 전부터 미리미리 이사준비를 해 두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그보다 훨씬 늦춰질 것 같네요. 10월이면 추석 다음이니 어느정도 방은 나오겠지만 부동산은 추석 전후로 여러가지로 좀 바뀌더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