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저를 어떻게 보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티를 너무 내서 상대가 제가 상대 본인을 좋아하는 걸 당연하게 여기는데... 정말 어떻게 보는 건지...

굳이 따지자면 말 그대로 질문하신 내용대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당연하게 여기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마는, 문제는 별 카드와 여사제카드인데요. 어차피 접점이 생길것도 아니고 자신과는 완전히 다른세계 사람으로 보는 거 아닐까 싶을 정도네요. 질문자분의 마음을 받아줄 생각도 없고(4소드-절제).... 

Posted by Lumia
:

ㅆ님: 현재 직장에서 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있나요? 직장내에서 저의 인기가 궁금해요!

별로 호감을 가지고 인간대 인간으로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은 없고.... 일은 좀 잘하네, (그냥) 어떤 사람입네, 어떻더라 하는 잠깐의 호기심정도만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헤어진지 약 11개월다되어가는 전여친을 아직도 못잊고있습니다 저랑 헤어지고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진거같던데 지금연락하면 받아줄까요?

아니요... 질문자분은 꾸준하게 기다리고 진중하다고 스스로 생각하실지 모르지만(나이트펜타클) 상대방은 집착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악마). 상대방이 좀 힘든 시기긴 하지만(죽음) 타이밍을 잘못맞추면(운명의 수레바퀴-2펜타클) 상대방이 읽씹할수도 있다고 봅니다(황제). 전반적으로 메이저카드가 많아서 질문자분이 노력을 하더라도 아무래도 상황이 안따라줄 경향이 많습니다.

Posted by Lumia
:

q님: 마지막 연애 한지 거의 1년이 다되가는데 남은 8월부터 12월까지의 연애운 보고싶어요. 만나게 된다면 이번에 새로 이직을 하는데 직장에서 만나게 될지 아님 다른곳에 인연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양쪽이 소드네요. 음... 그렇다고 한다면 이 태양카드는 긍정적인 결과보다는 그저 현재상태가 너무 드러나게 명백하다... 라고 볼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러면 에이스소드도 그렇게 긍정적으로 보기는 좀 힘들듯 합니다.... 올해는 연애를 시작하기에 썩 좋은 시기는 아닌가 봅니다. 그래도... 일단 6소드가 진전, 진행, 이동을 의미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새로 이직하는 곳에서 만나게 될 확률은 있겠지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