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일본여행을 혼자가려고 하는데요. 허당에 한눈잘파는 길치라서 걱정이 되긴합니다. 요즘 몸에 통증이 다시 생긴편이구요. 여행갔을 때 건강이라던가 , 또는 조심할게 있을까요?

여행 자체는 혼자서 즐겁게 다닐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9컵). 혼자 여행다녀본 게 경험치도 될 것이구요(죽음). 하지만 체력적으로도 힘이 많이 들 수 있고(10완드), 특히 다니다가 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응급키트(밴드라든지)를 챙기시고 신발을 편하게 신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결혼운

오라클/레노먼드 2018. 8. 31. 15:41 |

ㅎ님: 현재 얼마전 헤어졌고, 호감있는 분이 있긴한데 제가 기회를 놓친것 같아요 어떤남자와 언제쯤 결혼할것 같고, 어떤 결혼생활이 될까요? 

저런... 정말 아쉬운 기회를 놓치신것 같습니다;;; 여자카드 뒤쪽으로 반지와 정원카드가 있는데, 이것은 약속 또는 결합을 뜻하기 때문에... 아쉽네요. 

앞쪽으로 산 카드가 있어서 아무래도.... 질문자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오래 걸릴 수 있다고 봅니다. 어떠한 결혼생활이 될 것인가까지 볼 수는 없습니다. 현재 상대방이 없기 때문에... 하지만 이후에 만날 분이 선이 굵직한 외모를 갖고 있거나 비밀이 많지만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일거라고는 할 수 있지요(산-책).

Posted by Lumia
:

A모님: 모임에서 만나서 친절한 모습에 저 혼자서만 짝사랑으로 호감을 가지던 남자분이 있는데 저도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을 접으려고 노력중입니다만...;; 얼마전에 모임에서 선물을 나눠줬는데 전 모임에 안나갔습니다.그런데 그 사람이 챙겨놓았다는 식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요즘 너무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알고 동정심이 생겨서 그랬는지, 아님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그 사람은 제게 인간적인 호의라도 있어서 그랬을지요? 그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그 사람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수 있을지요?

어차피 안될거라고 너무 지레짐작하셔서 그런지 배열이 좀.... 처참하네요;;;(탑-심판-2완드) 킹소드는 매력이 많지요. 아는 것도 많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줍니다. 

일단 규칙을 준수하는 킹소드와 악마카드로 인해서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다... 에 가까울 것 같기는 합니다. 4완드니 인간적인 호의는 있을 것입니다. 두루두루 잘 지내고 싶은 사람인가 봅니다. 질문자분이 마음을 접더라도 이분은 쭉 친절하게 잘 대해줄 것이고, 그냥 예상하시는만큼의 관계가 지속될 거라고 보입니다(2완드). 아무래도 저번 배열에 나왔던 정원(모임)-개(친근한 사람, 친구) 의 카드들이 이분을 뜻하는 게 아닐까요 ^^;;


Posted by Lumia
:

T님: 이사를 두달후쯤 하려고 했는데 집안에 일이 생겨 이사를 못하게 되었어요. 언제쯤 자유롭게 이사갈수 있을까요

이동을 하려던 것이(배) 발이 묶여버렸네요(닻). 황새카드가 그래도 나온 걸 보면 이사는 하시긴 하시겠는데... 백합카드는 아무래도 좀 시일이 걸리게 합니다. 또는 겨울을 뜻하죠. 그래서 빨라봐야 12월... 아니면 내년초가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