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님: 현재 재직중인곳도 너무 좋지만 정리를 하고 2곳을 면접을 보고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둘다 제가 바라던 이상에 완벽은 아니지만 근접해서 좋지만 갈등이 됩니다. A,B중 제게 경제적으로 안정적으로 더 도움이될곳이 어딜까요. 그리고 더 즐겁게 일할수있는곳은 어딘지..

a는 지금보다는 확실히 근무환경은 편해질 것 같습니다(10소드->6소드). 하지만 점차 경직되는 분위기가 있다거나, 회사 자체가 더 발전적일 것 같지는 않네요(황제).

b는 확실히 안정적이고(4펜타클-교황) 금전적으로 도움이 될 듯 합니다(퀸펜타클). 그래도 아무래도 소드카드들 상태보다는 펜타클을 택하는 게 낫지 않나 합니다. b가 더 좋아보이는군요.

Posted by Lumia
:

u님: 시술방법으로 뭐가 좋을까요? a는 원래 생각하던 방법이고 b는 병원에서 추천해준 방법인데 a가 효과는 더 드라마틱합니다. c는 그보다 더 효과가 눈에 보이는 편이구요. a나 c를 고려하고 있었는데 셋다 안정성 차이는 없고 미용적인 차이예요.

처음생각대로 a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b는 빠르게 나타나기는 하겠지만 빠르게 효과가 사라질 수 있거나 효과 자체가 실망스러울 수 있다고 보입니다. c도 효과가 더 눈에 보이는 편이라고는 했지만 글쎄요....(7소드) 크게 달라보이진 않을 것 같네요(세계).

Posted by Lumia
:

ㅂ님: 엄마 아는분이 땅매매하는곳에서 알바하시는데 개인적으로 땅도 많이가지고계시고 그걸로인한 수익이 꽤되시나봐요 그래서 가지고있는땅 부근에 비슷한 매물이 있어 추천하시니까 엄마가 관심갖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아빠랑 같이 가보고 생각있으면 다시가보기로했다던데 저희집이 땅을사는게 처음이라 그렇게 사들여도 괜찮은지 사놓는게 수익이좋을지 궁금해요

보고와서 사기로 마음까지 먹으시고 결국 중간에 파기하실 것 같은 흐름이네요(심판-2컵). 

땅과 관련된 질문인데 컵만 있는 것도 좀 그렇구요. 그다지 땅값이 올라서 수익이 잘 날 것 같지 않고... 오래 가지고 계실거라면.... 또 모르겠지만...(6컵) 그러기에는 크기도 애매하구요. 지속적으로 사둔 땅에 관심을 두고 그 주변 시세나 개발정보등을 계속 받아봐야 되는데 그만한 부지런함이 질문에도 카드에도 안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ㅈ님: 제가 취업연계과정 국비지원 네일아트자격증 수업 수강을 생각하고 있는데 제게 괜찮을까요? 수업을 들을때 흥미를 느끼면서 이수했을때 취업해서 꾸준히 할수있을지 ..아니면 하던일쪽 취업을 하는게 좋을까요?

나름 전문성 있는 수강이고(킹소드) 흥미도 생기고 이수도 하겠지만(페이지펜타클) 취업해서 후회하실 것 같습니다. 건강상의 문제도 생길 수 있고(은둔자) 초봉도 너무 적다고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페이지펜타클)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시술을 할까요  (3) 2019.02.01
땅을 사 두면 수익이 좋을까요  (0) 2019.02.01
정규직 전환될까요  (0) 2019.01.30
임용 최종합격 될까요  (3) 2019.01.30
어느 보조제를 먹을까요  (1) 2019.01.3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