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결혼을 생각해서 남자친구 부모님께 말하니 남자친구 부모님이 결혼을 제 나이때문에 반대하시네요 결혼이 가능할까요?

쉽지는 않겠네요. 이제 겨우 제안을 했을 뿐인데(나이트컵) 바로 10소드라... 자신의 아들의 결혼에 대한 기준이 확고하신 거 같습니다. 전략을 좀 바꿀 필요가 있겠네요. 상대방의 기준(패러다임)을 바꿀 정도의 제안이나 뉴스자료 같은 객관적인 사회 분위기를 은연중에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이어야 하지 않나 싶구요(소드)... 단순히 나이가 아니라 그 이면에 실제로 걱정하는 건 따로 있다고 보입니다. 이를테면 여자 나이가 많으면 애기가 어쩌고... 라고 한다면 실제로는 나이문제가 아니라 임신출산 문제가 더 중요하다는 식이죠. 


Posted by Lumia
:

s님: 2년전에 헤어진 전남친이 부재중 전화를 남겼어요..한번도 연락이 없던 사람이 무슨 일일까 마음이 싱숭생숭합니다. 무슨 마음으로 연락했을까요, 혹시 다시 연락이 올까요

음................. 일단 이미지만 본다면 자기 결혼한다고 전화하려다 바로 안받으니 눈치보고 그냥 끊은거 같네요....(페이지소드)

4완드는 결혼식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킹완드는 대체로 결혼한 남성으로 나타나구요... 그냥 소식 전하려고(페이지) 전화하고서는 이건 좀 그런가 싶어서 끊은 걸로 보입니다. 다시 연락 올 일은 없지 않나 싶구요. 

만약 그건 아니라고 하더라도, 4완드는 부동의 이미지이고, 킹완드도 웬간한 명분이 아니라면 바로 움직이는 카드는 아니니 다시 연락이 오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헤어진 사람이 있는데~새벽이 전화가 왔어요~전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고 있는데~다시 만나자고 이야기하드라구요~앞으로 이관계가 어떻게 될까요? 그의 마음이 궁금해요~

그대로 마음 먹으신대로 정리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8컵-에이스소드). 상대방도 9소드면 그냥 안될거라 예상하고 찔러보는 느낌이네요(7완드). 그냥 다시 잘 되면 좋겠다~ 정도의 막연한 계획이랄까요(7컵). 다시 만나서 어떻게 구체적으로 잘 해 보겠다는 계획이나 결심이 없어서 다시 만나도 또 같은 이유로 헤어질 가능성이 큽니다(4소드).

Posted by Lumia
:

A모님: 모임에서 절 정말 잘 챙겨준 남자분이 있습니다. 절 인간적으로 괜찮게 보고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만...현재 한동안 볼 일이 없기는하네요. 그 사람 또 만날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그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이 사람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수 있을지요?

이정도면... 남자분이 흑심이 있었다고 해석해도 이상할 게 없는데요(악마-마법사). 꽤 호감이 있었나봅니다. 질문자분도 꽤 마음이 동했을거라고 보입니다(퀸컵). 그럼에도 종종 이런 일이 있어서 그냥 일상적으로 넘기지 않았을까 싶구요(10펜타클-에이스소드). 아 그런데... 나이트완드-심판이... 이분이 또 이 모임에 나올지가 미지수군요... 나온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지난 뒤라 이만큼의 호감이 유지될지도 미지수구요... 다시 만나기가 쉽지는 않을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