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이친구랑은 연락이 끊어질듯 말듯 하면서 게속 관계는 이상하게 이어져오네요 친구 인듯 이성인듯 한 애매한 관계로요.. 물론 표면적으로는 아무탈없는 친구에요 요새 제가 혼자있으려는 맘과 연애에 대한 의욕도 기대도 떨어진 상태인데 이친구한테 연락이 오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싱숭생숭하지만 뭐 사귀고싶고 이렇기보단 이친구가 저에대한 마음이 어떤지 궁금해요

현재로서는 상대방도 엄청 확신이 있거나 이성적으로 들이대보겠다는 마음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지금처럼 연락주고받는 상태(3완드)로 관계가 꾸준히 이어지는 정도(나이트펜타클)를 유지하고 싶은 걸로 보이네요. 질문자분은 이분에게 약간 마음은 있지만(2컵) 상황적으로나 본인의 성향으로서나(5소드-5완드) 친구 이상의 감정이 발전하는 게 억눌리는 모습입니다. 상대방도 모르는 건 아니라서 그냥 이 정도가 가장 '이성적인' 선택이라고 여긴다고 봅니다. 뭐, 올해 당장 더 가까워진다거나 하는 건 없이 이 정도 거리를 유지하는 걸로도 바쁠 것 같습니다(10완드).

Posted by Lumia
:

u님: 시술 병원 고르려고 하는데요 a는 수술경험이 많아보이고 b는 가장 전문적인 대신 비용이 셉니다. c는 서로 원하는것 조율하기가 쉬울것같아요. 어디가 좋을까요? 전에 질문했던거랑 다른 시술이에요

b는 확실히 부담이 많이 클 것 같구요. 전문적이기도 하지만 다른 비용들이 포함(마케팅비용이라든지)되어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7펜타클). a아니면 c인데, 수술경험이 많은 것에 비해서는 페이지소드가 좀 매치가 안되는 느낌이네요. 여기서 하게 된다면 그냥저냥 평탄하게 마음에 드는 정도(10컵)가 될 듯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원하는 것 조율이 수월한 c쪽이 낫지 않나 합니다.



Posted by Lumia
:

g님: 3월 30일내에 토익 800점 넘길까요ㅠㅠㅠ점수가 정말 안오르네요.

조금만 더 올리면 넘어갈법한걸로 보이는데...(마법사) 생각보다는 쉽지 않아보이네요(9완드). 듣기는 어느정도 잘 하시는 거 같고, 독해가 안돼서 자꾸 거기에만 힘을 쏟다보니 오히려 중간정도 대화문이나 설명문은 자신있다고 넘기시는 게 아닌가 합니다. 공란채우기 문제를 좀 더 많이 풀어보시면 어떨까요?

Posted by Lumia
:

t님: 언제쯤 새로운남자친구가 생길까요! 

흠... 이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있는 건 아니지만, 그와 비슷한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을 찾으시는 게 아닌가 싶군요(4펜타클-정의). '이러이러한 사람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크다보니(7컵) 사람을 만나는 환경이나 기준을 좀 바꿔봐야 새로운 애인을 만나기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올해의 경우는 중반 이후에 연애운이 나아질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