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님: 제가하는일이잇는데 정말 저하고는맞지가않고 가족끼리하는일이라 참고하고있는데 이일이사업이라 조만간 팔예정인데 언제쯤팔려서 제가 이일을안할까요..

가운데 중심 카드가 산이니... 아무래도 빨리 정리되진 않겠네요. 쥐 카드처럼 조금씩 정리를 해 두고나서 팔거나, 밑천이 갉아먹힌 다음에서야 팔리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빨라도 올 겨울... 내지 내년 늦봄정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G님: 헤어진지 거의 1년정도(?) 되는구남친이 있는데 저번년도 이맘때쯤에 집까지 찾아오고 연락 온적도 있었는데 그때마침 제가 새남친이있어서 적당히 연락하고 씹었어요 그뒤로 연락없다가 엊그제 연락이왔어요 근데 이렇게 연락오는 이유가 어느정돈 짐작이 가긴하는데 진심으로 재회를 원해서 연락을 해온건지 궁금해요

7소드 때문에... 진심으로 재회를 바란다기보다는 그냥 다른꿍꿍이가 있다고 보입니다. 두번을 뽑았는데도 또 같은 위치에 7소드가 나오는군요. 솔직히 2컵이나 나이트컵의 방향으로 봐서는 그분도 다른 썸타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인데... 그나마 페이지컵이 나오지 않은걸 봐서는 작정하고 잠자리만 원한다거나 하는 안 좋은 의도가 있는 건 아니라고 보지만, 어쨌거나 그다지 진심으로 재회를 원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저번에 루미아님께서 연락이 오더라도 냉랭하고 그냥 누나동생사이로 지낼거라고 하셨어요 연락이 와서는 그냥 앞으로 누나한테 마음 못열거같대요 그래서 제가 앞으로 누나동생으로도 나 못볼거같냐고 물어봤더니 그정도는 괜찮대요 근데 그렇게 그저께 만나고 어제는 하루종일 연락은 없었구요 계속 연락이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하루종일 연락이 없으니 정말 이제 마음을 접은건가 그럼 내가 편하게 동생으로 연락해도되나 싶어서 이 아이의 마음이 궁금해요

이제는 딱히 이성적인 마음은 없는데 그냥 스킨십이 좋은거 같네요. 킹완드를 봐서는 자기가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것 같구요. 특히나, 지금 나이가 20대 초반인데 어울리지 않게 킹완드.... 이성과의 관계에 대해 제대로 못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정의카드가 나오는 경우도 그렇구요. 말 그대로 잘못배운...(8소드) 질문자분을 쉽게 생각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한번 그랬으니까요. 딱히 이 관계에 변화는 없겠지만(세계) 질문자분이 계산적으로 어느정도 거리를 두는게 낫지 않나 합니다(7펜타클). 학업에 도움 줄 다른 사람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구요(2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