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소개받고 지금까지 한달좀안되었고 띄엄띄엄 세번봤어요 처음에 약간딱딱한느낌이였지만 대화는 괜찮은편이였어요 나이가있어서 안정적느낌? 워낙 만나는약속잡고 보고 다른연락은안하는편이라 딱히가까워지진않는 느낌이랄까.. 저랑 인연이 될수있을까요?


양쪽의 온도차가 심하네요. 한쪽은 마이너만 한쪽은 메이저만... 안정적인 느낌은 이분의 사회적 입지나 나이와 행동에서 나오는 분위기때문일 것입니다(황제). 사실 아직까지는 질문자분에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어보이네요(fool). 만약 더 만나게 된다면 크게 설레진 않아도 평범하고 평탄하게 큰 충돌 없이 뜻뜨미지근한 상태로 오래 유지되는 관계는 될 것입니다(10펜타클). 가정을 꾸리시겠다면 이분은 나쁘진 않습니다만, 그 과정에서의 설렘을 원하시면 그닥... 이랄까요. 

Posted by Lumia
:

A모님: 예전에 모임에서 절 잘챙겨준 남자분이 있는데 현재 볼 일이 없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아주 절 괴롭히던 악독한 상사 부하직원으로 있는데요. 혹 제 뒷담을 듣고 저에 대한 생각을 달리하게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그 사람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수 있을까요? 또 만나질 수는 있을지...


그다지 들은 건 없어보이긴 합니다(2소드). 하지만 뒷담을 들었다고 해도 '내가 아는 그 사람이 맞나...' 하고 판단보류를 할 사람이라고 보입니다. 그나저나 정말 너무 무관한 사람이 되어버린게 아닌가 싶을정도인데....(fool-5펜타클) 그냥 좋은 사람, 재밌는 사람 이었다(3컵) 정도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는 보이지만 아무래도 다시 만날 확률이 거의 없어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ㅁ님: 애정운이 궁금해요~지금 일하고잇는곳에서 이성으로 관계가 갈 사람이 잇는 궁금해요~


정원 카드는 사실 일하는 곳과는 좀 별개로 봐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일단 사람이 모인 곳을 나타내므로 일하는 곳에 친목그룹이 있거나, 일하는 곳이든 아니면 다른 곳이든 좀 두루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이 있다면, 충분히 이성으로 관계가 맺어질만한 사람이 있다고 봅니다. 반지는 결합과 약속을 나타내고 라이더는 시작, 또는 나를 방문하는 사람, 매너있는 남자를 나타내기 때문에 눈여겨 보시는 분이 있다면 조금 더 적극적이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라이더카드는 시작만을 약속하지 지속성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