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저번에 4월에 말씀해주신대로 모임에 나가게되서 연하를 한명 알게되었는데요 썸을 타고 있긴한데 앞으로 어떨지 궁금하네요

 상대방이 연하답지 않은 분위기네요(킹소드). 아직은 어째야 될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2소드). 자주 연락을 하면 모르겠는데.... 아직은 질문자분이 좀 가볍게 가기로 생각하시는 것 같구요(페이지컵). 이 관계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서로 목적이나 바라는 게 다른 느낌입니다(6펜타클) 살짝 핀트가 어긋나있는... 우선은 일상적인 일들에 대해 서로 대화를 나누면서 천천히 가까워지면 엄청 설레진 않아도 무난한 관계가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전에 만났던 사람과 다시 인연이 닿을수 있을까요? 그쪽 부모님이 종교때문에 반대하셨는데 그런 상황이 처음이다보니 남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했었어요.. 그사람 좋은인연과 살고있을까요? 연락이 된다면 다시 만날수있을까요?

전반적으로... 상대방 남자분은 이미 결혼하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여제-4완드). 이미 끝난지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버렸고... 이미 완결된 관계라는 걸 질문자분도 알고 계시지만 그냥 막연히 질문하신 걸로 보이네요(7컵).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력서 합격될까요  (1) 2019.05.24
연애운  (0) 2019.05.24
면접보고 온 곳 결과가 어떨까요  (0) 2019.05.22
이제 저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3) 2019.05.20
3개월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요  (1) 2019.05.20
Posted by Lumia
:

ㅈ님: 화요일에 면접보고왔는데 결과가어떨까요? 만약 근무하게된다면 저랑잘맞을까요?

파괴를 의미하는 타워카드가 나오는 걸 봐서는 아무래도 결과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과거의 추억을 나타내는 6컵이 나와서... 어차피 근무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잘 맞진 않았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