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지금 입사한 곳보다 오래다닐만한 취업자리가있을까요? 그냥 계속 집이가까운 이곳을 다니는게 나을까요?


이미 이곳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좀 회의적이 되신 것 같습니다(퀸컵). 어차피 다니다가 중간에 마음에 안 들어서(4컵) 다른데로 이직할 계획을 짜실 것 같지만(2완드), 2완드의 성벽을 보면 고정된 막대기가 있고, 카드상의 인물이 잡고 있는 막대기가 있습니다. 우선은, 여기에서 내 입지를 다져야 다음 계획을 바라볼 수 있는 겁니다.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직한다고 해도 결국 오래다니지 못하는 흐름입니다. 계속 이곳을 다니셔서 최소 1년을 채우는 게 낫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올해 가을에 있을 공기업 시험준비중입니다. 여기 합격할 수 있을까요?


경쟁이 치열함이 보입니다(5완드). 그러나 질문자분에게 기회가 온 것도 사실이고(에이스펜타클) 시험준비가 점차 결실을 볼 거라고 해석됩니다(6소드). 다만, 질문자분에게는 차근차근 쌓아가는 게 더 잘 맞지, 방편적인 것을 찾게 되면(벼락치기라든지) 결과가 썩 좋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해 오신대로만 한다면, 경쟁률은 높아도 합격운은 높으실 거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얼마전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랑 헤어졌네요.... 휴...저는 결혼을 하고싶은데 아직까지 인연을 못만났어요... 제가 언제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또..언제 결혼할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흠... 뭔가 딱 맞는 상대를 원하시는 것처럼 보입니다... 누굴 만나도 거기서 거기인지라(5완드) 어느시점에는 결혼에 대한 생각 자체가 좀 떨어지고 무기력해질 우려도 있다고 봅니다(힘). 
물론 3카드로 결혼시기를 맞추는 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차라리 사주나 점성술로 추명을 하시는 게 나을 겁니다마는, 올해 결혼할 인연을 만나기는 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