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상대의 저에 대한 감정이 궁금합니다. 오래 전에 만났고 그 때도 현재도 선을 일정하게 지키면서 지냈고 저도 마음은 이제 열정적으로 짝사랑하는 것에서 잔잔하게 좋아하는 정도로 내려왔지만 아무래도 궁금하네요.

이분은 질문자분과 이성적인 감정으로 얽히면 잃을게 많은분 아닐까 싶네요(황제) 그래서 선을 두면서, 가까워 지는 것에 좀 부담을 느끼시는 거 같구요(10완드). 질문자분도 이제는 잔잔하게 좋아하는 정도(나이트펜타클)로 내려왔다고는 하셨고 냉정하게 잘 다스리는 모습이지만(킹컵) 반대로, 그만큼 큰 감정을 누르고 있는 모습으로도 볼 수 있겠지요. 질문자분은 6펜타클, 상대방은 6완드인데, 펜타클과 완드는 서로 친근하기는 하지만 이성적으로 연결되는 건 어렵다고 봅니다(5소드). 구도상으로도 서로 등을 돌리고 있네요. 여러가지로 상대방 남자분이 질문자분에게 크게 끌리는 모습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Lumia
:

y님: 관심있는 친구가 있는데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그냥 친구관계만 유지하세요... 이건 조금이라도 이성적인 호감표시를 하면 깨질 수도 있는 관계로 보입니다(10소드-태양). 실상 질문자분도 크게 적극성을 띄지 않고 확신이 강하지도 않아보여서(10컵-2소드)... 상대방이 괜시리 흘리는것처럼 보여도(페이지컵) 그냥 장난에 가깝지 진짜로 질문자분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있어서 그런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일주일전 연락와서 다시 만나자고 하네요;; 전 만날생각이 없어서 싫다고 단호하게 이야기하긴했지만 조금 흔들리기도 했습니다~ 지금 눈에 들어오는 분이 일하는 곳에서 생겼는데요~ 이제 조금씩 친해지고 있는 단계입니다~  둘중 앞으로 만날사람이 있을까요?

전남친쪽은 질문자분이 그다지 마음이 가지 않는 상태로 보입니다(4컵). 만난다고 해도 다시 '사귀자' 고 선언하기보다는, 전남친쪽이 그냥 다른 흑심이나 채우고 또 헤어질 것 같구요(정의-마법사). 일하는 곳에 호감가는 분은 일견 좋아보이지만 이성적인 관계보다는 현재로서는 말이 통하는 친한 동료정도 까지는 가능할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