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남자친구가 사업을 준비한다고 저에게 돈을 빌리려 하는데.. 그 돈이 부담되기도 하고 저희는 미래를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돈을 더 모아야하는 상황인데도 돈을 빌리려 하니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남자친구는 어떤 마음으로 돈을 빌리는 건지 그리고 사업은 과연 잘 될지가 궁금하네요 남자친구는 잘 될거라고만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어서 더 답답하네요

정말 본인 계획으로는 잘 될거라고 생각하는 분 같군요(4완드). 그런데 돈문제는 가족과도 차용증 쓰고 공증받는게 좋은것을...  그냥 못 받는다고 생각하고 줘 버리실 거 아니면... 안하는 게 좋기는 합니다. 최악의 경우 헤어진다고 쳐도 받기 어렵고, 잘 되어서 결혼하신다고 해도 '결혼한 사이에 뭘 갚냐' 라고 할테니까요. 이 남자분 입장에서는 '나만 좋자고 이러는 거 아니잖아'(5완드) 의 입장이구요 사업 잘 되면 우리 미래도 같이 좋아지는건데 왜 그러냐고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런데, 사업이나 돈 문제와 관련되어서 나오는 별 카드는 좋지가 않습니다. 아주 먼 미래의 희망을 위해서 열심히 땅에 모래 붓는것과 같아서... 잘해봐야 기반쌓는 거고 아니면 그냥 말 그대로 땅에 뿌리는 돈입니다. 그러니, 차용증 쓰고 공증 받고 언제까지 원금 갚겠다고 문서로 남기실거 아니면 돈 없다고 하시고 주지 마시거나, 그냥 안 받는 돈이라 치고 조금만 주시거나 하세요.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연애운  (3) 2019.07.31
다음달에 자리이동이 될까요  (4) 2019.07.31
합격될까요  (4) 2019.07.12
남사친은 진심이었을까요  (5) 2019.07.01
진지하게 만나봐도 될까요  (2) 2019.06.12
Posted by Lumia
:

ㅋ님: 현재 직장에서 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이 있을까요? 있다면 어떤 사람일까요?


음... 글쎄요, 일단 지금상태에서는 없는 걸로 보입니다. 마법사 카드는 자기 포장을 잘 하는 사람인지라, 실제로 이성적인 호감은 없어도 잘 해주는 사람일 것 같구요... 있다고 친다면 질문자분과 나이차이가 (위든 아래든)좀 있는 사람일 듯 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1) 2019.07.17
성형외과 어느 병원이 좋을까요  (3) 2019.07.17
좋아하는 여자애와 어떻게 될까요  (2) 2019.07.15
하반기 연애운  (1) 2019.07.12
올해 연애운  (0) 2019.07.12
Posted by Lumia
:

ㅌ님: 상대방은 남자친구가 잠수이별해서 헤어졌다고! 자기는 정말 처다고 안볼꺼라고 말은 그렇게 하는데 힘들어 하는거 같더군요. 연락은 거의 매일하고있고 가끔만나서 이야기도 하고합니다. 이친구는 제가 자기를 좋아한다는걸 알고는있는거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확실히, 뭔가 이번을 계기로 관계가 바뀔 것 같기는 합니다만(죽음), 죽음 카드가 완전히 끝이 될지 새로운 관계의 국면으로 접어들지는 질문자분에게 달려있지만요. 질문자분이 계속 눈치만 보기보다는(페이지소드) 죽이 되든 밥이 되든(세계) 뭐라도 행동을 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너무 무리수를 두지는 마시고(10완드) 말을 잘 고르고 타이밍을 잘 보시기는 해야 될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