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누군가 날 좋아할만한 사람이 있을까요? 요즘 꾸미는 것도 자주 안하고 그냥 회사와 운동만 다녀서 좀 여성미도 많이 떨어집니다. 자신이 없네요. 

이것 참, 주변 상황 자체가 어떠신지는 모르겠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이성적인 관심을 가질만한 상태는 아닌듯 합니다. 사실 조금만 대화해보면 '어 이사람 나랑 좀 잘 맞네' 하는 사람들이 좀 있을법도 한데요. 물론 외적인 여성미도 좋고 종종 중요하긴 하지만, 그 나이 이후에는 말이 잘 통하고 서로 말귀를 잘 알아듣고 이심전심이 되는 게 얼마나 중요한 부분인지 아실 것입니다. 물론 아직은 질문자분을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이 두드러지게 있어보이지는 않는 카드들이기는 하지만, 조만간 생길 수 있는 카드들이라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9. 9. 5. 14:42 |

ㅈ님: 하반기 연애운이 궁금해서 여쭤봐요. 최근에 어쩜 이리 아무일도 없는지... 연애운을 올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해야할까요?


생각보다는 하반기 연애운이 나쁘진 않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괜찮은 사람이 생기긴 하실 것 같네요(에이스완드-전차). 의외로, 일상적인 평범한 곳들에서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되도록 푹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평소에 하루 연차내면 가고 싶을만한 곳, 힐링이 될 만한 가까운 곳들을 돌아다니는 것만으로 연애운이 올라갈 수 있는 배열입니다. 꼭 그런 곳에서 직접적으로 사람을 만나진 않더라도, 제대로 쉬어야 얼굴색이 밝아지고 눈에 띌 수도 있으니까요. 올해 바로 만나진 못하더라도 적어도 내년 2월까진 괜찮은 사람을 만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잠깐 짬이 나서 오후에 무료상담 열어봅니다

 

 

이 글에 비밀덧글(2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