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금 일을 하고있긴한데요.. 내년에는 안정인일을 하고 싶어서 준비하고 있는것들이 있는데요.. 좋은결과있어서..내년에는 안정적인 일을 하고있을까요? 겨울에 시험(?) 면접(?) 같은것이 있어요..

0번 fool카드가 먼저 나오는 것을 보니 안해보신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험이 적거나... 
미래위치만 본다면 아마도 그 시험에 합격은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하지만, 7컵의 키워드가 백일몽 또는 환상이기 때문에, 질문자분이 예상/생각하시는 일과는 거리가 멀 가능성이 큽니다.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거나, 안정적이기만 하고 발목잡힌 기분이거나... 지금하는 일보다도 힘들거나(인간관계든 일 자체든) 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미리 대비하시고 잘 준비하셔야 될 듯 합니다.0번 fool카드가 먼저 나오는 것을 보니 안해보신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험이 적거나...  
미래위치만 본다면 아마도 그 시험에 합격은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하지만, 7컵의 키워드가 백일몽 또는 환상이기 때문에, 질문자분이 예상/생각하시는 일과는 거리가 멀 가능성이 큽니다.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거나, 안정적이기만 하고 발목잡힌 기분이거나... 지금하는 일보다도 힘들거나(인간관계든 일 자체든) 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미리 대비하시고 잘 준비하셔야 될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조직생활을 가장 오래 해본게 어느정도신지.... 계약직 정규직의 문제나 본인 능력의 문제라기보다는 본인이 잘 모르는 성향상, 같은 곳에 오래 못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성 일이나 같이 일하는 멤버가 자주 바뀌는 그런 일이 더 적성에 맞지 않으실까 하는데요. 스스로 뭘하기보다는 강제성이 있어야 움직이기는 하는데 너무 조이는 상명하달성 직장보다는 적당한 틀에 자유로움이 갖춰진 곳이 맞을 듯 하네요. 첫발을 잘못들이신 게 제일 치명타였던 것 같습니다... 만약에 지금 준비하는 일이 그런것이라면 충분히 본인이 느끼기에 안정적인 직업이 될 것입니다마는.

반드시 한자리에 오래 있는게 안정적인 직업이나 직장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맞는 게 좋은것이죠.

Posted by Lumia
:

ㄹ님: 올해 약대편입을준비하고있는데 ㅈ대, ㄷ대,ㅅ대중 합격할수있는곳이있을까요?


질문자분이 정작 제일 가고 싶은 곳은 ㅈ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좀 자신이 없거나 상위지원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셋중에는 ㄷ대에 합격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태양). 전체적으로 봤을 때 약대편입준비 자체에서 뭔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거나 너무 한군데에만 힘을 써서 신경을 못 쓰고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스스로도 '내가 이거 제대로 하고 있는건가 아닌가' 하는 고민을 하는 시기인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학원강사 등 전문가의 말을 믿어보도록 해 보세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