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소개 받기로했는데 아직 만나기 전이긴 한데 연락은 한번씩 했어요 인사만나눠서 잘은 모르겠는데 두번째분이 좀더끌리는듯한 느낌이살짝?있어요 저와 좋은 인연이 있을까요?


첫번째 분이 전부 메이저로 나왔네요. 제가 보기엔... 첫번째 분이 훨씬 좋은 분 같은데요. 다만 재미는 좀 없을 수 있습니다(교황-여사제). 하지만 결혼을 하고 싶으신 거라면 첫번째 분을 택하시는 게 나을 것입니다. 전부 메이저카드라 선택권이 있을지 그냥 흐름을 따르게 될지가 관건이지만요... 두번째 분은 첫만남에는 진중해 보이고 괜찮을 수는 있어도 실제로 연애든 뭐든 좀 다이나믹할 수 있겠습니다(나이트소드). 절제가 결혼과 연관있는 카드라고는 하지만... 이분과는 진도를 빨리 빼면 괜찮은 인연이 되긴 할 겁니다(절제-나이트소드).

Posted by Lumia
:

ㄹ님: 저번에 말씀해주신것처럼 최초합은 안된상황이고 추합기간은 1월29일~2월10일인데 이기간안에 추합가능할까요?

흠 이거.... 커트라인이 꽤 높았던 모양입니다(별). 잘만 한다고 해도 거진 마지막 날에 추가합격 될 가능성이 있네요(에이스완드). 그 기간내에 다른 곳에 합격하신다면 차라리 그쪽으로...(에이스완드)

Posted by Lumia
:

ㄱ님: 개인교습 방법을 어떻게하는게좋을까요
1. 동네 전단지 붙여서 초중고방문미술교사
2. 스터디룸 .카페에서 성인취미미술 가르치기 원데이클래스..한달코스 짜서
3. 작업실 임대해서 전연령 개인레슨


우선은 1번이 제일 좋아보입니다(태양-정의). 열심히 하는 학생이 올 것 같네요(8펜타클). 가장 본인 스타일에 맞을 것 같구요. 2번과 병행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다만 원데이클래스라고 하신 것에 비해 카드들 무게가 너무 묵직해서(매달린사람-교황), 정말 하루안에 끝나는 원데이클래스로 구성을 해 보세요(나이트소드). 탈잉이나 숨고나 솜씨당 같은 곳들에 등록해서 먼저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괜찮은 커리큘럼이 나올때까지 시간이 좀 걸릴것 같으니(매달린사람) 1번으로 먼저 하시다가 2번과 병행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다른 원데이클래스를 시험삼아 들어보시거나요. 지금 생각하시는 대로 진행하면 2번은 '선생님은 좋은데 너무 어렵다'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질문자분은 오히려 3번에 좀 더 마음이 가는 것 같은데(2컵) 사람들이 오기 어려워보입니다(달).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분과 더 잘 이어질까요  (1) 2020.01.10
추가합격 가능할까요  (1) 2020.01.10
저에게 어떤 마음일까요  (4) 2020.01.08
정규직 전환이 될까요  (1) 2020.01.08
친구와의 사이가 애매해요  (3) 2020.01.08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