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작년부터 관심가는 사람에게 나름대로 조금씩 표현했는데 그 사람이 제가 관심있다는 걸 알까요?? 그 사람과 잘되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관계가 4소드로 경직되어 있는 걸 보면 그다지 상대방은 질문자분이 관심이 있다는 걸 잘 인지못한 것 같습니다. 황제카드도 자기 주변만 챙기는 사람인 것이기도 하지만, 이런 류의 감정표현이나 연애에는 소질이나 눈치가 없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또한, 질문자분에게 전부 완드만 나와있어서, 질문자분의 관심표현도 조금 질문자분 위주가 아니었나...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별 카드를 보면 이분은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 중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반대로 이분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관심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느냐 마느냐보다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제대로 인지하게 만드는 게 더 중요해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재회 가능할까요

타로리딩 2020. 1. 17. 09:06 |

ㄸ님: 1월에 헤어졋습니다 8개월넘은 남자친구가 있는데 최근에 자기가(본인이) 연애랑 맞지 않는다면서 헤어지자 했습니다 제가 남자친구을 못잊고 있습니다ㅠㅠㅠ 정말 힘드네요 ㅠㅠㅠ 남자친구와 재회가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연락이 올지 아니면 먼저 연락을 해야할까요?

음.... 연애랑 잘 안맞는게 맞기는 맞나봅니다. 혼자서 만족스러운 활동을 하는 걸 좋아하는 성향으로 보입니다(9컵). 거기다가 질문자분은 교황카드가 나오고 상대방은 마법사카드가 나와있는데, 이러면 아무래도 성격 차이도 클 수 밖에 없죠. 이분 입장에서는 '여자들은 다 이런가?' 라는 생각을 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성향 다 죽이고 질문자분에게 많이 맞추려는 노력은 꽤 많이 한 것 같은데, '내가 노력 안한것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사소한 사건이 있었던 듯 합니다. 그래서 그냥 연애 자체를 놔버린 것으로 보이네요. 남친이 사귀는 동안에는 뭐든 잘 하고 어른스러워보였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성숙한 스타일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연락을 하셔도 되긴 하는데(페이지완드), 재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s님: 올해 마지막으로 임용고시를 보려고 결심했습니다. 마지막인만큼 제 최선을 다할테지만... 2년째 서울에서만 시험을 봤고 이번에도 서울이 티오가 나면 무조건 서울에서 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확률이 높을까요?

흠..... 배열이 좀 애매하네요. 여러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타워는 예측불가의 상황으로 나타나거든요. 그래도 대략적으로 추측을 해 보자면, 서울은 이번에 티오가 안나거나, 올해는 공부를 지속하기 힘들 정도로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주변에서 사고가 터져서 내가 수습하고 책임을 져야 되다보니 공부를 하기 어려워지거나... 입니다. 억지로 끌고 가면서 공부를 하신다면 가능성은 있습니다(3완드-10컵). 열심히만 하고 고시시험 보는 요령이 좀 부족하신 것 같으니 그런 부분만 신경을 쓰신다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