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우연찮은 계기로 내일 소개받기로했는데 퇴근시간늦고 쉬는날이 맞지 않는 직업이라 어떨지모르겠는데 연락나눠봤을땐 착한느낌? 이였어요 저와 인연이 있을지요~?

음.... 만날 수 있다는 가정하에...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첫인상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자리에서 말은 곧잘 통할 것 같은데(연인-3컵), 상대방도 여러가지로 기준을 잡고 재기는 할 것 입니다(페이지소드). 나쁘지는 않지만 서로 사귀고 싶을 정도의 느낌을 받지는 못하실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a모님: 제가 도움받은 남자분께 가끔 안부연락을 하고하는데요. 연락은 아주 반갑게 받아주는데 친절한 사람인지라 속내는 알수 없습니다. 혹시 귀찮고 실례되는 건 아닐까요? 이제 슬슬 연락을 끊는 것이 좋을지...;; 이 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앞으로 저와 이분과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연락하면 언제든 받아주실 것이고 도와달라고 하면 또 도와주실 분이네요(킹소드). 다만 킹소드는 정말 맺고끊음이 확실해서 본인선에서 할 수 있다 없다를 철저히 따지고, 연락하면 받는 것도 이분은 자기가 하는 일의 일종으로 보고 계신 것 같습니다. 상대방에게 10완드나 10소드가 나오는 걸 보면, 종종 귀찮거나 바쁘다는 생각이 앞서는 것 같기는 합니다. 원래도 좀 자기 능력보다 일을 많이 하는 분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재밌게도 질문자분은 5소드와 5완드인데 상대방은 10소드와 10완드가 나와있습니다. 숫자로만 따진다면 이분은 그 원소(일이나 기술)에서의 완전한 성취를 이룬 분이고 질문자분은 이분기준에서 반정도 성취가 된 상태로 볼 수 있겠습니다. 계속 알고 지내신다면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이분이 어떤 면이든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10소드나 10완드가 썩 좋아보이지 않고 킹소드도 인간적으로 더 친해질 여지가 보이지는 않아서 ... 슬슬 연락을 끊으시는 게 낫지 않나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일하고 싶었던곳에 이력서를 넣었는데 아직연락이안왔지만 합격한다면 꾸준히다닐수있을까요? 아니면 지금 단기알바를 하는게 나을까요?.


'합격한다면' 이라는 전제가 맞는지부터가 먼저 발현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 질문은 '이력서를 넣은 곳에서 합격연락이 올 것인가' 로 봐야 합니다. 카드상으로 보면, 그다지 안정적인 카드들이 없고, 5완드 또한 경쟁이 생각보다 있는 곳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무래도 합격은 조금 어려워보이고, 된다고 하더라도 조건부라든지... 처음과는 일이 좀 달라질 가능성이 큽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