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그남자는 제 얼굴을 보았을때... 제 외적인 이미지가 어떻다고 생각했을까요? 마스크를 썼을때와 마스크를 벗은 모습을 봤을때 둘다 궁금해요. 어느 쪽이 더 맘에 들었을까요? 

여사제나 달이나 보이지 않는 것들을 말합니다. 달은 특히 평상시 가려지고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하죠. 여사제는 위생과도 연관이 있는 카드구요. 그래서, 마스크를 썼을 때를 더 마음에 들어한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O님: 제가 일하는 직장의 윗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장난도 치고 스스럼 없이 행동하는데 혹시나 너무 예의없게 볼까봐 걱정되서요ㅎ


밝고 스스럼없는 것도 좋고(태양) '아 아직 나이가 어려서 그렇지~'(6컵) 하는 부분도 있지만, 역시 장난을 치다가라든지 '아 저건 조금 아닌데....'하는, 살짝씩 선을 넘지 않을까 우려되는 부분은 있는 것 같습니다(7펜타클). 밝게 일하시는 건 좋은데 어떤식으로 장난을 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줄이시는 게 나을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저번에 편입준비로 상담드렸는데 그때와 몇몇학교다르게 모의지원후 최종으로 선택지를 정했습니다! 가군 나군 각각 합격률높은 곳을 알고싶습니다!

일단 가군보다 나군쪽이 합격률이 높을 것 같구요.
가군에서는 ㄷ대가 좀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나군에서는 ㅈ대와 ㄱ대 둘 다 괜찮아보이는데, 만약 면접이 있다면 ㅈ대가 괜찮아 보이는데, 아니라고 한다면 ㄱ대도 좋다고 해석이 됩니다. 4완드는 어떤 과정의 종결'식'을 나타내기 때문에, 입학이나 졸업과 관련해서 종종 나오거든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