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제가 일하는 직장의 바로 윗사람이 있는데 ... 진짜 너무너무 힘든 사람입니다.. 그사람 때문에 다니기 싫을 정도예요 그 사람이 다른부서로 원티드 한 상황인데, 다들 가고 싶어하는 부서라 ....언제쯤 갈까요... 가긴 하나요ㅠㅠㅠ

4소드도 악마도 좀... 어딘가 속박되고 묶이는 이미지입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이분이 다른 부서로 가고 싶다고 신청을 했어도 이번에 못갈 것 같은데요. 여사제도... 부서이전이 잘 안될걸 알면서도 신청한 느낌이 드는군요.

Posted by Lumia
:

ㄴ님: 뭐 상대가 저를 완전히 잊은것 같긴한데.. 익명 커뮤에서 작년에 손절했던 사람 인 것같은 사람이 자꾸 보여요 근데 그사람이 굳이 제가 사는곳을 본인이 사는척하고 말하고 나이도 속이고 그러는데.. 저를 이제 다 잊었나요? 아닌거면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대체 무슨 마음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생각이 없어보이는데요(태양-3컵). 커뮤활동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같고(3펜타클-3컵), 약간 관종끼도 있어보입니다(태양). 질문자분에 대해 까먹고 있는 것 같네요. 다른사람이라고 생각하거나... 질문자분입장에서는 이분은 완전히 손절한 상태긴 하지만(8컵-심판), 퀸완드나 3펜타클을 보면 지금이 아니더라도 계속 이렇게 커뮤활동에서는 마주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친하게 지낸 언니가있는데 그언니가 어느순간부터불편해졌습니다. 제 기준으로 이해하지못할 일을 경험해서 그뒤로 연락을 안하고있고 친구들있는단체톡에서만 말합니다! 이언니와 앞으로관계는어떻게될까요?


관계가 메신저를 나타내는 페이지완드인 것을 보니 말 그대로 메신저로만 대화하고 딱히 만나거나 하지는 않는 정도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질문자분도 상대방에게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고 싶어하시고(4컵) 상대방도 적당히(킹컵) 단톡방에서만(5완드) 활동할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딱 그만큼 표면적인 관계만 유지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2020년 9월 21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