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직장에서 저에게 관심을 보이고 번호를 따간 남자가 있는데 앞으로 이 남자와 잘 될까요? 이 남자는 저에게 좋은 사람일까요?


흠... 이상하네요. 일단 나쁜 사람은 아닌 걸로 보입니다(태양). 그런데 이분이 정작 번호를 따 간 이후로 관심이 떨어지는 것인지 아니면 연락처를 잃어버린건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5펜타클) 이어지는 관계가 불투명해보이네요(2소드). 일단 사람 자체가 나빠보이진 않는데.... 질문자분이 때맞춰 연락을 못 받는 것일 수도 있구요(4컵). 어쨌거나... 잘 이어지는 관계로 보이진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g님: 알바에서 본 관심가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 남자도 저에게 관심이 있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을까요?


관계를 나타내는 7컵은 사실 백일몽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에게 나온 8컵도 등을 돌리고 떠나는 이미지인지라... 관심은 조금 있었을 수 있지만(3컵-7소드) 다시 마주치기는 어렵다고 보입니다. 7소드의 관심도 그렇게 강한 편은 아니구요.

Posted by Lumia
:

ㅇ님: 이번학기 4.5만점에 학점 3.5-4.2점 맞을수있을까요?

킹펜타클에서 나이트펜타클로 내려가는 게 조금 걸리긴 한데.... 목표 최고치를 킹펜타클로 본다면, 3.5를 간당간당하게 넘으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