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친구가 상대가 저를 맘에들어한다고 소개시겨준다했는데 저는 그상대를모르고 상대만 저를 아는상태이고, 소개는 받지않았습니다. 같은 학교, 같은과인데 이친구와 마주칠일이있을까요?

4컵도 관심없음을 나타내고 8컵도 떠나는 걸 의미하니, 특별히 한두강의 필수적으로 겹치는 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마주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P님: 알바 하는곳에 남자분들이 많은 환경인데요. 현재 일한지는 이틀정도 되었어요. 혹시 이곳에서 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있으실까요? 


극초반인데다가 남자들이 많은 환경에 여자가 오니 확실히 관심 내지 호기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있나 봅니다(페이지소드). 다만 본인의 이미지관리를 잘 하시긴 해야 될 것 같은데요. 10소드를 거쳐서 '에휴 일이나 하자'(8펜타클)로 변하고 있는 흐름이라서... 중간에 뭔가 깬다 싶은 행동만 안하면 다들 관심을 가져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h님: 이번에 주제로 예체능 관련 창작을 해내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현재 진행이 잘 안되는 상황입니다.. 잘 마무리하고 좋은 평가를 들을 수 있을까요?

어느정도나 진행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빠르게(8완드) 대충 만든 다음 완전히 갈아 엎고(5펜타클) 새로 하시면 잘 될 것 같습니다. 마치 열심히 어제밤새 했던 숙제를 오늘 아침에 저장안해서 날린 바람에 급하게 초치기로 만든 게 더 퀄리티가 좋은 것처럼요. 지금 카드들이 전부 제대로 된 형태를 갖추는 카드들은 아닌지라.... 예체능이라고 한다면 그림인지 음악인지 춤 같은 건지는 모르겠으나, 만약 그림과 같이 결과물이 눈에 보이는 형태여야 한다면 특히나... 아무거라도 개판으로라도 만든 다음에 갈아엎어야 그 다음 방향이 보여서 진행이 될 듯 합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주칠 일이 있을까요  (1) 2020.10.14
저에게 호감을 가지는 사람이 있을까요  (2) 2020.10.14
어느 멘토링이 좋을까요  (0) 2020.10.12
저와 인연이 닿는 분이 있을까요  (0) 2020.10.12
취업이 될까요  (1) 2020.10.12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