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사람일까요

타로리딩 2020. 10. 19. 11:52 |

ㄱ님: 같이 일하는 저 보단 많이 어린남자동생이 있는데 좀친해진 상태에요 . 둘이있을때 스킨쉽을 하는 편인데 이번엔 지나쳐서 그래서 좋아하냐고 물어보니 아니요 라고답했구요 . 진심은 뭔지궁금해요. 원래 친한사람한텐 그렇게 표현한다고 하던데 제가 느끼기엔 지나쳐서 하지말라고 기분안나쁠 경계에서 해뒀구요. 제가 너무 가볍게 보여서 그랬던 걸까요? 진짜 속마음이 궁금해요... 이것만 아니면 계속 알고 지내고 싶은 동생인데 ... 의문이들기도 하구요. 괜찮은 사람일까요?

일상적인 버릇이고 친한사람에게 그렇게 표현하는 건 맞나봅니다(10펜타클). 하지만 질문자분의 기준에 맞지 않고(2완드) 갑작스러운 타격을 말하는 타워가 나온 걸 보면 이런 일로 혼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의도가 나쁜 건 아니라지만 더 안가까워지는 게 나아보입니다(타워). 

Posted by Lumia
:

ㅋ님: 현재 아침새벽에 일어나서 옷포장 하는 알바를 다니는 중인데요. 일이 막 힘들진 않은데... 옷을 검수 하고 포장하는 일인데....제가 일이 익숙치 않아서...실수도 많고 잘 몰라서 당황도 많이 하거든요 알바 하는 곳에서 제가 원하는 기간까지 짤리지 않고 잘 다닐수 있을까요?

전부 안 좋은 카드들입니다.... 일이 단순하다 안 힘들다를 떠나서, 질문자분이 가진 스타일이나 기술과는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좀 더 기계처럼 기술만 가지고 일을 해야 될 것 같은데.... 고용주 입장에서는 좀 손해라(5펜타클) 더 지켜보다가 연장계약은 안할 것 같고, 질문자분 입장에서도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그냥 그만두실 것 같군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짝사랑 상대는 저에게 어떤 감정인가요  (1) 2020.10.21
괜찮은 사람일까요  (0) 2020.10.19
직업적으로 이득이 될까요  (1) 2020.10.19
수시합격가능성  (1) 2020.10.16
저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0) 2020.10.16
Posted by Lumia
:

i님: 제가 저번주에 면접을 보고 왔는데 업무내용은 흥미롭고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일이었는데 엄청 힘들어서 수명이 짧다고 그쪽에서 얘기하더라구요...그리고 좀 평범한 일은 아니라 이직시에도 쉽진 않을 거 같기도 하고요 그쪽에서도 생각해 볼 시간을 준다고 했는데 여기 다니게 된다면 직업적으로 이득이 될까요? 지금은 제가 물불 가릴 때가 아니긴 한데 그래도 이번에 일을 구한다면 오래할 수 있는 일을 구하고 싶어서 고민이네요


흠.... 페이지펜타클이 오래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정말로 질문자분이 못 버틸 정도로 힘든지 어떤지는 카드상에 나오진 않았지만, 일단 이미 하려고 마음은 먹으신 것 같네요(4완드). 단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으신 것 같구요(2완드). 솔직히 이 카드들로 봐서는 직업적인 커리어상의 이득이 있어보이지는 않지만, 말 그대로 숨통은 트이실 겁니다. 배우는 것들은 있을 것이구요(페이지펜타클). 오래다니는 게 중요하다면 말리고 싶은데, 당장 금전적인 어려움이 있다면 다녀보셔도 나쁘진 않을것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괜찮은 사람일까요  (0) 2020.10.19
원하는 기간까지 잘 일할 수 있을까요  (2) 2020.10.19
수시합격가능성  (1) 2020.10.16
저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0) 2020.10.16
남자친구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2) 2020.10.16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