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현재 제가 일하고 있는 장소에서 남자들이 저를 바라보는 외모적 이미지가 궁금해요.

관 카드는 아무래도 좀 딱딱하거나 우울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황새카드는 다리가 길거나 마른 사람으로 보이고, 개 카드는 친구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성적인 매력보다는 그냥 친근하거나 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규직 전환이 될까요  (1) 2020.12.30
언제 취업이 될까요  (0) 2020.12.11
친구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0) 2020.09.23
올해 연애운  (0) 2020.09.09
연애운  (0) 2020.09.02
Posted by Lumia
:

D님: 공부방법과 커리짜주시는 분멘토링을 11월에 받으면서 생물과 토익같이 변행하는거 괜찮을까요?

흠... 왜 안된다고 나오는지 모르겠네요(심판). 아무래도 공부방법이나 커리큘럼에 대한 부분이 본인에게 체득되기 전까지는(운명의 수레바퀴) 다른 걸 같이 병행하면 아무래도 이도저도 안되고 혼란스러워지나봅니다.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20. 10. 23. 09:02 |

ㅇ님: 전남친과 헤어진지도 1년가까이 되어가는데 소개팅도 여러번 했었고 제게 관심 보이는 이들도 있지만 마음 가는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지내고는있는데 누군가를 만날생각이 있긴하거든요... 몇월쯤 인연을 만나려나요..?


아 이거는 좀.... 솔직히 연애하기 힘든 배열이긴 합니다. 하필 은둔자까지 가운데 끼어서.... 질문자분에게 조금이라도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이 가진 않더라도 한번 만나는 보세요(은둔자-6컵). 5펜타클은 가까운 곳에 도움의 손길이 있음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의외로 이미 만났던 사람들 중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올해는 이미 두달밖에 안남아서 어려울 듯 싶고... 내년에도... 4~6월정도는 돼야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