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님: 동기들 단톡방을 시험준비한다고 하고 나오면 내년8월 제졸업식때 어떻게 될지궁금합니다!


단톡방을 나오고 말고는 별 문제가 아니고 그시점에 친구들이 다른 일들 때문에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졸업식 참석이 힘들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공적인 일들 때문일수도 아니면 그때까지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안되어서일수도 있겠죠. 단톡방에 몇명이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서너명 정도는 참석할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운  (0) 2020.11.16
이 사람과 만남이 있을까요  (2) 2020.11.16
치아교정으로 외형이 더 나아질까요  (0) 2020.11.13
휴학하는 게 좋은 선택일까요  (0) 2020.11.13
석사 유학을 준비해도 될까요  (1) 2020.11.11
Posted by Lumia
:

ㅎ님: 제가 이번에 치아교정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성인이 되고나서 하는거라 무섭구 걱정이 많아요..아프기도 아프고 그래서요. 치아교정으로 예뻐질수 있을까요?

엄청 힘드시겠네요(10완드). 단순히 외형의 미적변화를 위해서 하시는거라면 딱히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0-fool). 그런데 치아교정이면 꽤 오랜시간에 걸쳐서 하게 될텐데 좀 서두른달까 빨리 진행하는 느낌이랄까.... 혹시 병원에서 다른 치아교정보다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한건가 싶은 부분이 있네요.

Posted by Lumia
:

m님: 인문계가 아닌 예체능계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현재 무기력함에 빠지고 제 미래에 비전이 보이지 않아 잠시 휴학을 하다 오려고 하는데 휴학을 하는게 좋은 선택일까요? 

열심히 하고 계셨는데(8펜타클) 무기력에 빠졌으니 휴학으로라도(7소드) 일단 흐름을 끊고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10소드) 방법입니다. 10소드라 휴학을 한 이후에 다시 학교를 다니게 되실지 다른 길을 구상하실지는 모르지만, 어쨌거나 본인에게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휴학도 경험치니까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