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님: 스터디에서 만난 저보다 어린 남자애의 마음? 이 궁금해요. 친해져서 전화도 오는데 그냥 친한 누나한테 하는 건지, 이성적인 마음이 있어선지 판단이 잘 안되네요. !

상대방도 아직 애매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는 얘기는 이성적인 마음이 없진 않다는 말이 되겠죠(퀸컵). 웬간해서는 이성적인 마음이 있다는 표시를 노골적으로 하거나 적극적으로 변할 가능성은 사실 없어보입니다마는(킹소드-10소드).... 마음이 더 커져서 고백을 할 정도가 된다고 해도 '에이 안되겠지' 하고 관둘 사람같습니다(10소드). 그래서 그냥 지금처럼 아주친한 누나에게 하는 것처럼(교황) 하는 걸로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단 지금은 모르는 척(2소드) 누나동생으로 잘 받아주세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다니는 학원을 계속 다니는 게 좋을까요  (0) 2020.11.18
취업될까요  (1) 2020.11.18
연애운  (0) 2020.11.16
이 사람과 만남이 있을까요  (2) 2020.11.16
내년 제 졸업식때 동기들이 와 줄까요  (0) 2020.11.13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20. 11. 16. 09:50 |

ㅇ님: 연애 공백이 너무 긴데 내년에는 연애시작 할 수 있을지 궁금해요

뭔가 연애에 대한 패턴이나 생각이 뚜렷한 분인 것 같습니다(4펜타클). '저런 사람 봐서 알아' 이런 느낌이라 시작이 쉬운 타입은 아니신 듯 싶은데.... 중간에 뭔가 충격요법이 될 만한 말을 듣거나, '이대로는 안되겠다' 라는 생각으로 바뀔수도 있겠습니다(10소드). 죽음카드는 현재 상황이 끝나고 새로이 시작함을 나타내니 내년에는 연애를 시작하실 수 있겟네요.

Posted by Lumia
:

ㄴ님: 딱 오늘로부터 한달 전 만나기로 한 사람이 있었는데요 상대가 갑자기 미국으로 출장이 잡혀서 연락도 끊기고 만나지도 못하게됐어요 알고있는건라곤 서로의 신상뿐이라서 애매한 상황이긴 하지만 얘기도 잘 통하고 성향이 잘맞아서 서로 진지하게 만날생각까지 있었어요 본인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을때도 만나고싶은 마음이 있다면 답장달라는 말만 남기고 사라졌는데 이사람하고 만남이 있을까요? 만난다면 잘되려나요?

관계가 연인카드라 대화는 잘 통하고 공통점도 있을 것이고 만남도 있을 가능성은 높습니다. 하지만, 7소드나 7펜타클이 좀... 실제로 만나게 되면 사귀는 건 서로 조금 고민할 수도 있겠습니다. '어 이런 느낌이 아니었는데...' 싶은 부분이 생길 것 같구요. 특히나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속궁합이 안맞는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페이지컵). 어쨌거나 만남 이후의 문제지만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