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님: 지금은 다른분과 인강 공유중이지만 12월18일에 상담 받았던 공유자분께서 공유는 안해도 스터디를 이야기를해서 둘이서 같이 이번주에 자세히 계획을 짠후 시작하려고합니다.이분과 스터디를 하면 올해 시험에 표준점수 260이상맞을수있을까요?

계획은 적당하고 좋고(4완드), 중반까지는 잘 진행이 되고 점수가 오르는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만, 중반이후부터는 서로 잘 안맞거나 한쪽이 본인위주로 진행시키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황제). 잘 될때까지만 같이 하시고, 이후로는 혼자 하시거나 다른 방법을 찾으시는 쪽으로 염두에 두세요.

Posted by Lumia
:

P님: 알바하는 곳에서 제가 계속 일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나요? 있다면 이유가 뭘까요? 

카드로 봐서는 솔직히 도움을 적극적으로 주는 사람이 있다고 보이진 않습니다. 다만 5펜타의 그림에서, 뒤쪽에 보이는 교회는 가까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난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때문에, 근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즉 계속 일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최소한도로 주는 사람이 있기는 있다고 보여집니다. 다만, 이것은 말 그대로 고난을 피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질문자분이 다른 사람에 비해 일을 잘 하기 때문에(5소드) 약간의 자비심(5펜타클)과 같은 도움이라고 보여집니다. 때문에 다음번에 또 지각을 하거나 실수를 한다면 그때는 도움이 없을수도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8컵).

Posted by Lumia
:

A모님: 부업으로프로젝트를 해왔는데 그간 해온 프로젝트는 날아가고 코로나 여파로 프로젝트 자체가 대폭 축소될 듯 합니다. 올해 제게 맞는 프로젝트를 찾아서 프로젝트 팀원으로 선정이 되어 부업 활동을 계속 해나갈수 있을까요? 상담 부탁드려봅니다.

해 온 경력과 경험을 인정받아서(은둔자-3펜타클) 팀원으로 선정은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3펜타클-5완드). 그렇지만 역시 이전보다는 부수입이 그렇게 많지는 않겠네요. 팀원끼리 충돌도 조금 있을 것 같구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