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님: 몇 년동안 투잡으로 프리랜서 일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올해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이미 받고 있는 일 외에는(3완드)....  '이러이러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은 있으신 것 같지만(7컵), 아무래도 결론이 다른 더 생산적인 걸 나타내지 못해서...(9펜타클) 올해도 그냥 꾸준한 정도, 알고 있는 일 외에는 다른 건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너무너무 싫은 사람과는 도대체 어떻게 지내야 하나요??? 진짜 얼굴 보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예요 같이 일하면 더 대박이구요...윗사람한테만 잘하고.. 정말 대접받고 싶어합니다 ... 자기 능력은 안되면서 저러니까 더 화나는거 같아요 제가 그만두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제가 혼자 스트레스 받으니까 너무 힘드네요...

결과적으로 이런 방식의 질문은 시원한 답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뭐... 너무너무 싫은 사람과는 잘 지낼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보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니 그게 문제죠. 
결국 조언이 7소드면 내가 생각을 비틀어 보는 수 밖에 없거나, 결론의 나이트완드처럼 본인이 그만 두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저 사람은 저렇게 하지 않으면 사회에서 생존을 할 수가 없구나' 라든지, 아예 그 사람의 아부스킬을 뺏아와서(7소드) 내가 상사에게 잘하고 대접하거나, '선배님~ 저 이거 잘 모르겠어요~ 대단하신 선배님이니까 이런거 잘 하시죠?' 하면서 그 사람에게 아부떨거나... 7소드는 뭐 그런 방법들뿐입니다... 전부 편법, 편취라 내 본성과는 다르게 행동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결국... 이 사람을 보는 것만으로 스트레스라면 이직말고는 방법이 없죠(나이트완드-세계).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058949

이런 책도 있으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이번에 청약으로 아파트 2건을 넣었습니다~ (경기도,서울)추첨제이고 7,8일이 당첨날인데요 두개 중에 당첨되는게 있을까요??

서울은 질문자분이 유리한 조건들이 많긴 한데(7완드) 그럼에도 그다지.... 당첨 확률이 높아보이지는 않습니다. 경기도는 경쟁이 세거나 조건들이 까다로와보이기는 합니다만, 경기도쪽이 좀 더 당첨확률이 높아보이네요(6완드, 킹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