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 지난번에 무료상담으로 합격여부를 물어봤는데 합격한다고 말씀해주셨지만 결국 불합격하였습니다.... 올해에는 부모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다시 볼까 고민중입니다. 이제 제가 정말 열심히 한다고해서 될지도 모르겠구요... 올해는 임용고시 꼭 합격할 수 있을까요?

카드만 보면 저도 부모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너무 불리하구요. 아마 본인도 속으로는 무리수라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10완드). 물론 제가 아는 분 중에는 40넘어서까지 도전해서(중간중간 기간제교사를 하면서) 된 분도 계시긴 계시는데.... 이걸 봐서는 글쎄요.... 정작 시험 당일에 제 컨디션을 낼 수 있을지도 미지수인 배열입니다. 어렵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다음주에 사립학교 교사시험이 있는데 합격할수있을까요? 수업으로 시험보고 합격해야 면접기회가 주어집니다.. 나름 열심히준비하고 있는데 좋은결과 있을까요?

기간제냐 정교사냐에 따라 좀 다를 것 같은데요... 정교사라면 좀 어렵습니다. 기간제라면 가능은 할 것 같습니다. 너무 힘줘서 하거나 재미있게 하려고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페이지컵) 나이트에서 페이지로 레벨이 떨어지는 흐름이라.. 솔직히 좋은 결과를 장담할 수는 없는 배열이기는 합니다마는... 수업이 길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중간에 눈치껏(페이지소드) 잘 대처하시면 운이 좀 따르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올해 3. 20일 우체국 계리직 재시생입니다. 앞서 탈락 경험이 오히려 불안감을 더 키우는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하는데 이 일이 잘 맞는지, 합격운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7펜타클은 본인이 할 일을 해 놓고 기다리는 카드입니다. 3컵이나 에이스컵을 봐서는 합격 가능하시리라 보여집니다. 전반적으로 고민은 되시겠지만 일이 아주 안 맞지는 않을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