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님: 전남친이 지금은 다른여친이있습니다. 잘 지내 보이긴하지만 전남친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자분은 지금 점차 좋아지고는 있지만(6소드) 이분에 대해 좀 힘든 부분이나 참던 부분들이 있어서 유감이 조금 남아있으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힘-10완드). 반면에 상대방은 관계가 0번 fool카드이니 서로 이제 아무런 사이가 아니다, 라는 생각이 가장 강해보이구요. 재시작을 나타내는 죽음카드로 본인은 재시작을 했고, 질문자분과는 완전히 종결이 되었다(세계) 그래서 질문자분에 대해서는 아무 생각이 없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ㅇ님: 지금 아르바이트 시작한지 1달정도 되었습니다. 서빙이구요, 실수는 유리컵이나 유리병을 거의 3~4개나 깨트리고 음식을 흘리기도 하고.... 저번에 일하던데에 비하면 점장님도 좋으신분이고 쉬는 시간도 있고 일도 덜 힘든데 실수가 잦은것같아서 걱정입니다 왜 계속 실수를 하는걸까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본인의 동선에 뭔가 거슬리거나 잘 안보여서 눈여겨 보지 않고 본인의 평소 습관대로 움직이다가 걸리적 거리거나 행동을 방해하는 요소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직원이 있다면 어떤 흐름으로 움직이는지 유심히 보세요. 아니면 물건을 들지 말고 들고 있다 치고 한번 동선대로 움직여보세요. 불리한 요소가 있을 겁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