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21. 1. 13. 11:27 |

A모님: 올해 상반기 저도 마음에 들고 연애를 할수있는 인연을 만날 연애운이 있을지 함 부탁드려봅니다.

이게 음.... 이제는 '에휴 내가 이게 되겠냐?' 라는 마음이 좀 깔려계신 것 같습니다....(마법사-7펜타클) 상반기는 할 일도 많고 ... 실질적으로 일과 연애하는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썸이라도 탈 만한 기회가 없진 않은데(7펜타클) 중간에 엎어질 가능성이 다분....(심판)

Posted by Lumia
:

ㅂ님: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궁금합니다 

흠... 실제 나이차이가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분 혹시 따로 사귀는 사람이 있지 않나요...? 보통 킹완드가 나오면 임자있는 사람인 경우가 많아서.... 질문자분에게 나온 카드들도.... 안될 거 알면서(심판) 좋아하고 계신걸로 해석이 돼서요... 그나마도 상대방은 질문자분에게는 별다른 관심이 없고 '쟤 혹시 나 좋아하나? 에이 아니겠지'(2소드) 정도의 생각 뿐이라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Lumia
:

ㅌ님: 1월24일과 2월21일에 토익을보려고합니다. 제가 다른공부랑병행하다보니 힘든데 이세번시험에 900이상넘길수있을까요?

6소드는 점진적으로 개선됨을 의미합니다. 3컵은 축하할 일을 나타냅니다. 아무래도 마지막 시험에 900을 넘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